‘미우새’ 한혜진 “8살 연상, 10살 연하 만났다...사랑엔 오픈 마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위로는 8살 연상, 아래로는 10살 연하까지 만나봤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한혜진은 이현이, 진정선, 지현정 등과 함께 50포기 김장하기에 나섰다.
한혜진은 남자친구로 연하는 몇 살까지 가능하냐는 질문에 "10살 연하까지는 만나봤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혜진은 이어 위로는 몇 살 연상까지 만나봤냐는 질문을 받았는데, 한혜진은 8살 연상을 만나봤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한혜진은 이현이, 진정선, 지현정 등과 함께 50포기 김장하기에 나섰다. 김장을 끝낸 뒤에는 함께 모여 앉아 식사를 했다.
한혜진은 남자친구로 연하는 몇 살까지 가능하냐는 질문에 “10살 연하까지는 만나봤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사실은 한혜진의 어머니도 아는 것으로, 한혜진의 어머니는 “제가 뭐라고 한 줄 아시냐. ‘애 키우냐?’ 이랬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현이는 “10살 어린 연하 만날 때도 평소 연애 스타일대로 그러냐”고 물었다. 이현이는 한혜진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그렇게 쉬지 않고 통화를 하더라. 근데 혀가 반토막이다”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이어 위로는 몇 살 연상까지 만나봤냐는 질문을 받았는데, 한혜진은 8살 연상을 만나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랑엔 늘 오픈 마인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효심이네’ 유이, 윤미라 떠나 독립...고주원X임주은 결혼
- ‘효심이네’ 김규철 “하준 父 내가 안 죽였다” 오열
- ‘효심이네’ 유이, 윤미라에 독립 선언 후 걱정 “못된 딸 같아”
- [종합] ‘복면가왕’ 인센스 2연승...선우·롤링쿼츠 자영 패배
- 푸바오 특집다큐·강철원 사육사 ‘전참시’ 출격
- “생존신고, 미모 노화가”...서태지, 1년만 깜짝 근황
- ‘복면가왕’ 서기 “서문탁, 대문자 T...내 노래로 울려보고 싶었다”
- 히딩크 감독, ‘뭉찬3’ 출격…안정환·김남일과 재회
- ‘복면가왕’ 방예담 “트레저 탈퇴, 프로듀서 역량 키우고 싶었다”
- 히밥 “한끼 식비 최대 500만원”(당나귀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