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홍천집 자주 가 지난달 톨게이트 비용 20만원”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홍천집 왕복 톨게이트 비용을 말했다.
12월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모델 한혜진의 홍천 집으로 모델 이현이, 진정선, 지현정이 찾아와 함께 김장을 했다.
우여곡절 끝에 김장을 끝내고 한혜진은 모델 후배들과 함께 김치와 수육을 먹으며 "맛있다"고 감탄했지만 모친은 이번에도 "집에도 3통을 보냈다. 나는 짜서 싫더라. 익으면 맛은 있을 것 같다"고 냉정한 평가를 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혜진이 홍천집 왕복 톨게이트 비용을 말했다.
12월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모델 한혜진의 홍천 집으로 모델 이현이, 진정선, 지현정이 찾아와 함께 김장을 했다.
한혜진은 모델 후배들과 함께 50포기 김장을 했다. 한혜진 모친은 “제가 손목을 다쳐서 김장을 안 했다”며 한혜진이 후배들과 함께 김장하는 모습을 보고 “우리는 저 나이에 다 했는데 나이 40세가 넘어 저러고 있으니 답답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여곡절 끝에 김장을 끝내고 한혜진은 모델 후배들과 함께 김치와 수육을 먹으며 “맛있다”고 감탄했지만 모친은 이번에도 “집에도 3통을 보냈다. 나는 짜서 싫더라. 익으면 맛은 있을 것 같다”고 냉정한 평가를 내렸다.
이어 한혜진은 “지난달에 톨게이트비가 20만원이 나왔다. 틈만 나면 와 있었던 거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혜진은 홍천집에 와 있는 것도 운동이 된다며 “마당이랑 집안에서 6천보 걷는다. 오늘도 4500보 걸었다”고 했다.
이현이는 “골프 18홀 라운딩하면 7천보 걷는다”며 감탄했고 한혜진은 “18홀 라운딩하면 난 2천보 걷는다”고 응수했다. 이현이는 “싱글이신가 봐요. 골프도 싱글, 삶도 싱글”이라고 농담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송가인, 류준열 사진전 방문 이유 “동갑 친구 모임 소속”(전참시)[결정적장면]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9㎏에 더 과감해진 비키니 자태
- 클라라, 마크 월버그와 뜻밖의 다정샷‥할리우드에서 전한 근황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수? “모든 사람들이 헤어진다고” (동치미)[결정적장면]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