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원 파이터’의 경고, “유진아 언니 준비 많이 할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6일 '은행원 파이터' 이은정(29, 팀 피니쉬)은 굽네 ROAD FC 067에서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9, TEAM AOM)을 꺾었다.
이은정은 강한 투지로 경기 초반부터 이수연을 몰아붙였다.
백스테이지 인터뷰에서 이은정은 "정문홍 회장님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을 봤다. 여기서 이긴 선수는 신윤진 선수와 붙는다고 영상을 봤다."고 말했다.
ROAD FC 059에서 이은정은 신유진에게 패배한 전적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은행원 파이터’ 이은정(29, 팀 피니쉬)은 굽네 ROAD FC 067에서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9, TEAM AOM)을 꺾었다.
이은정은 강한 투지로 경기 초반부터 이수연을 몰아붙였다. 우세를 보인 이은정은 3-0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백스테이지 인터뷰에서 이은정은 “정문홍 회장님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을 봤다. 여기서 이긴 선수는 신윤진 선수와 붙는다고 영상을 봤다.”고 말했다.
이어 이은정은 “유진아 언니 준비 많이 할 게 체중 잘 빼서 돌아와 기다리고 있을게”라고 신유진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ROAD FC 059에서 이은정은 신유진에게 패배한 전적이 있다. 리벤지를 다짐한 이은정의 행보가 기대되는 시점이다.
[ROAD FC 권보성]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