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좀 상처" 덱스, 기안84에 서운함 토로 '이유는?' (태계일주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17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4회에서는 '은하수 캠핑'을 즐기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모습이 공개된다.
덱스는 "그때 좀 상처였어요"라며 기안84에게 서운했던 마음을 토로한다.
이어 빠니보틀은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시간인가?"라며 기안84에 대한 폭로를 더한다고 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17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4회에서는 ‘은하수 캠핑’을 즐기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저녁 식사를 하며 본격적인 캠핑을 즐기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남은 마다가스카르 여정에 대한 기대와 바람을 함께 나누던 세 사람은 이들의 첫 여행이었던 인도 여행을 떠올리며 당시의 속마음을 털어 놓는다.
덱스는 “그때 좀 상처였어요”라며 기안84에게 서운했던 마음을 토로한다. 이에 당황한 기안84는 어떤 해명(?)을 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빠니보틀은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시간인가?”라며 기안84에 대한 폭로를 더한다고 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태계일주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