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취향' 디카프리오, 이번엔 전여친 여동생과 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인기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9)가 '전 여친' 케이트 모스(49)의 여동생인 로티 모스(25)와 데이트를 해 화제입니다.
로티 모스는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인 케이트 모스의 이복 여동생으로 1998년 1월생입니다.
현지 언론에는 화려한 가죽 재킷을 입은 로티 모스가 호텔로 들어가는 장면이 포착됐고, 이후 몇 분 뒤 디카프리오가 검은색 야구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휴대폰으로 전화하며 호텔로 들어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인기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9)가 ‘전 여친’ 케이트 모스(49)의 여동생인 로티 모스(25)와 데이트를 해 화제입니다.
심지어 디카프리오의 이번 열애설 대상도 그의 여성 취향인 금발의 25세 이하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4일 영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디카프리오는 영국 런던의 유명 인사들이 자주 모이는 5성급 호텔 ‘칠튼 파이어하우스’ 및 레스토랑에서 로티 모스와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로티 모스는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인 케이트 모스의 이복 여동생으로 1998년 1월생입니다.
현지 언론에는 화려한 가죽 재킷을 입은 로티 모스가 호텔로 들어가는 장면이 포착됐고, 이후 몇 분 뒤 디카프리오가 검은색 야구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휴대폰으로 전화하며 호텔로 들어갔습니다.
디카프리오의 이번 열애설은 전 여자친구의 여동생과 연애를 한다는 점에서 연예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앞서 디카프리오는 19세이던 1993년 전 여자친구인 케이트 모스와 열애를 한 바 있습니다. 또 디카프리오는 역대 연애사에서 여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 빅토리아 시크렛, 모델 에린 해더턴, 토니 가른 등과 연애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들의 공통된 특징은 금발의 외모에 교제 시기 당시 25세 이하의 연령이란 사실입니다.
지난해 열린 74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사회를 맡은 키넌 톰슨이 당시 26세 생일을 맞은 여배우 젠데이아를 향해 “디카프리오와 데이트를 하기에는 너무 많은 나이”라는 농담을 하는 등 디카프리오의 여성 취향은 풍자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승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iuoooy33@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멋짐폭발″…조민이 올린 사진 한 장에 지지자들 열광
- 유재석·악뮤도 제쳤다…올해 가장 사랑받은 유튜브 동영상은?
- 온유, ‘활동 중단’ 6개월 만에 근황 공개...생일 축하받고 미소 `정말 행복하다` [M+이슈]
- 수감자와 부적절한 관계 맺은 20대 미모의 女교도관 논란
- 공연수익만 1조 원…테일러 스위프트, 통 큰 기부로 화제
- ″일말의 수치심도 없어″…전철서 잠든 여성 성폭행한 英 30대
- ″○○○○ 함부로 하지 마세요″…현직 치과의사 내부고발
- 'NBA 전설' 카림 압둘 자바, 낙상 사고로 수술받고 입원
- 경복궁 담에 스프레이 ″영화공짜″ 낙서…경찰, 2인조 추적
- 한파 속 경복궁 담장 복원에 20명 투입…용의자 2명 추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