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던 언니' 김현정 "남자 연예인들에게 대시 엄청 받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현정이 과거 연애시절을 고백한다.
17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오는 19일 오후 방송하는 E채널·채널S 예능 프로그램 '놀던언니' 4회에서는 90년대 '강철 언니' 김현정, 지니, 춘자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채리나는 그 시절 김현정의 엄청났던 인기를 인정하더니, 김현정의 연애사까지 돌발 폭로했다.
이에 김현정은 스스로도 "남자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엄청 많이 받았다"라고 인정해 그의 과거 연애사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오는 19일 오후 방송하는 E채널·채널S 예능 프로그램 '놀던언니' 4회에서는 90년대 '강철 언니' 김현정, 지니, 춘자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전성기 시절 '롱다리 미녀 가수'로 활약한 김현정은 최근 녹화에서 한 명품 브랜드 가방과 부츠를 풀 착장하고 등장했다. 이어 "사실 제가 이 브랜드의 첫 한국 패션쇼에서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섰었다"라고 해, 블랙핑크 제니보다 앞서 이 브랜드의 뮤즈였음을 알렸다.
채리나는 그 시절 김현정의 엄청났던 인기를 인정하더니, 김현정의 연애사까지 돌발 폭로했다. 채리나는 "제가 썰 하나 풀 테니까 편집 원하시면 나중에 얘기해 달라"라며 "어느 날 김현정이 교회를 다녀온 뒤, 저희 집에 왔는데, 제 옆에서 엄청 유명한 톱스타와 전화 통화를 하더라, 지금도 유명한 톱스타고, 배우"라고 밝혔다.
이에 지니는 "그래서 그 분과 연애를 한 거냐?"라고 물었고, 채리나는 "그 분이 김현정을 좋아했던 것"이라며 "지금도 싱글이고, 잘 생긴 40대 후반"이라고 힌트를 줬다.
이후 여기저기서 남자 톱스타의 이름이 언급되고, 마침내 톱스타의 정체가 밝혀져 모두가 놀랐다.
급기야 '놀던 언니'들은 "그 분과 어디까지 갔냐?"라며 김현정을 추궁했다. 이에 김현정은 스스로도 "남자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엄청 많이 받았다"라고 인정해 그의 과거 연애사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놀던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전민준 기자 minjun8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문지에 부추 돌돌 말아"… 안정환·이혜원, 두 남매 '탄생비결' 공개 - 머니S
- 휘성 "극심한 정신적 고통 때문에 숨어 있었다" - 머니S
- 메시·오타니와 나란히… 페이커, 스포츠계 파워랭킹 10인 선정 - 머니S
- "의미있는 축하"… 박서준 생일 맞아 1216만원 기부한 韓日팬 - 머니S
- [이주의 연예날씨] 더보이즈·(여자)아이들·세븐틴… 아이돌 건강 '적신호' - 머니S
- 안 낸 세금만 3억… '쌍칼' 박준규 "해결해 가는 중" - 머니S
- 배성우, 드라마 복귀… 싸늘한 여론 반전시킬까 - 머니S
- "고양콘도 전석 매진"… 임영웅, 넘사벽 티켓 파워 - 머니S
- 지드래곤 마약 무혐의…박명수 "손해 누가 책임지나" - 머니S
- '4억 세금 체납' 박유천, 태국 재력가와 결별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