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피칠갑, 남편 불륜도 모조라 생명 위협까지 충격 (마에스트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애를 위협하는 의문의 존재가 나타난다.
17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극본 최이윤 홍정희 연출 김정권) 4회에서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피투성이가 된 채 응급실을 찾는 차세음(이영애 분) 모습이 그려진다.
차세음 신변을 위협하는 일도 발생한 것.
차세음은 자신을 향한 위협과 위기를 극복하고 지휘자로서 오케스트라를 제대로 살려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극본 최이윤 홍정희 연출 김정권) 4회에서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피투성이가 된 채 응급실을 찾는 차세음(이영애 분) 모습이 그려진다. 차세음 일신에 변화가 예고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차세음은 20년 만에 고국으로 돌아와 해체 직전인 더 한강필 오케스트라 상임 지휘자로 나섰다. 하지만 과거 연인이었던 유정재(이무생 분)가 한강필 오케스트라 이사장으로 부임하며 날 선 대치를 이어가는 중이다.
믿었던 남편 김필(김영재 분)마저 오케스트라 단원인 이아진(이시원 분)과 내연 관계라는 사실을 목격했다. 또 이 문제가 영상물로 제작돼 소문으로 번졌다. 차세음은 가정과 오케스트라, 둘 다 무너질 위기에도 처했다. 그런데도 방송에 직접 출연해 불륜설을 일축하고 상황 수습에 나섰다.
차세음은 자신을 향한 위협과 위기를 극복하고 지휘자로서 오케스트라를 제대로 살려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방송은 17일 밤 9시 2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찬 ♥’ 이예림, 핑크빛 비키니 자태…볼륨 몸매 눈길 [DA★]
- ‘51세’ 윤현숙, 자기관리 끝판왕…여전한 황금 골반 유지ing (DA★)
- 신화 에릭, 건강 이상설 부인…알고보니 육아 고충 [DA★]
- 이유진, 또 최종 매물 선택 실패→무승부…박나래 기절 (구해줘!홈즈) [TV종합]
- 김혜수, 역시 건강美의 아이콘…드레스에 반전 매력 ‘깜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