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세 한지민, 피부 관리 이렇게

장정윤 기자 2023. 12. 17. 16: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BH Entertainment’



배우 한지민이 피부 관리법을 공개했다.

15일 한지민은 자신의 소속사인 ‘BH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 ‘[BHIND] 놀라울 정도로 아기피부 한지민의 홈케어부터 스케쥴까지‍♀✨(feat.W행사, 청룡영화제)’라는 제목을 올렸다.

한지민은 “셀프 캠을 찍게 된 이유는 내일 W에서 진행하는 캠페인과 청룡영화제 시상식에 시상하러 가기때문”이라며 “시상식 전이나, 중요한 날 전날에 루틴을 찍어보려고 한다. 저는 원래 중요한 전날에 찜질방에 간다. 늦게 들어와서 못 갈 것 같고, 급하게 팩을 샀다”고 얘기했다.

이어 그는 직접 클렌징을 하며 피부관리법을 공개했다. “오늘은 화장을 안 했기 때문에, 클렌징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거지만 길게 하지 않습니다. 사실 아침에는 물로만 세안하고, 선크림 바른 날에는 폼클렌징만 한다. 아이 메이크업 한 날에는 아이 메이크업만 따로 지우고, 클렌징 오일이나 폼으로 닦아내고 클렌징을 한다”라며 클렌징 방법에 대해 알렸다.

한지민은 “그렇게 많은 단계를 바르지는 않는데, 페이스 오일을 항상 바른다. 드라마 촬영할 때도 그래서 더 건조하다 보니까 오일을 발라줘야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항상 광이 나는 피부로 보이는 게 아마도 오일이 아닐까 싶다”라며 페이스 오일로 보습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지민은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가제)’를 차기작으로 선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