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는 왜? 창모X전소연, 열애설+불화설 재점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과거 노래를 통해 래퍼 창모를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다시 나왔다.
'라이어'는 전소연이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에서 직접 작사한 수록곡으로, 발매 당시 창모를 디스한 곡이 아니었냐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과거 노래를 통해 래퍼 창모를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다시 나왔다. 이에 창모가 전소연을 언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근 창모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여자)아이들 ‘라이어’를 스트리밍 중인 사진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와 함께 (여자)아이들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언급하며 멤버 전소연 계정을 태그했다.
‘라이어’는 전소연이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에서 직접 작사한 수록곡으로, 발매 당시 창모를 디스한 곡이 아니었냐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라이어’에는 ‘또 내가 딴따라라 맘에 안 들던 네 엄마께 나도 별로였다 꼭 전하고’ ‘아기 취급 전에 맞춤법이나 맞춰 안되 아이야’ 등의 가사가 포함돼 있는데 창모가 지난해 4월 ‘되’와 ‘돼’ 맞춤법을 구분하지 못해 지적을 받은 바 있는데다 ‘아이야’는 지난 2016년 12월 창모가 발표한 EP ‘돈 벌 시간3’ 수록곡 제목인 터라 전소연이 해당 곡을 통해 창모를 디스했다는 의혹이 나왔다.
이에 창모가 직접 해당 노래와 가사를 자신의 게시글로 업로드 한 것을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불화설이 재점화 되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또한 전소연이 디스곡을 낸 배경에 두 사람의 과거 열애설들이 더해지며 한층 의혹이 커지기도 했다.
현재 창모의 채널에는 전소연을 태그한 게시글은 남아있으나, ‘라이어’ 스트리밍 캡처 사진은 삭제된 상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과감한 브라톱으로 드러낸 군살제로 전신샷
- 온몸이 근육이야...이시영, 놀라운 피지컬 공개
- ‘건강 이상설’ 에릭 “저 정도면 양호…가족과 잘 지내고 있어” 해명
- 축구 찍고 수영까지? ‘육상 여신’ 김민지, 모델 뺨치는 자태 뽐내
- 61세 톰 크루즈, 25세 연하 미모의 러시아 사교계 인사와 ‘뜨밤’ 포착[할리웃톡]
- 이종범, ‘1484억 계약’ 이정후에 “MLB 말고 동네 깡패 돼라”…이유 있었나
- 佛 국민배우 이자벨 아자니, 20억 탈세 혐의로 2년 집유·벌금 3억…항소 뜻 밝혀[할리웃톡]
- ‘유재석도 제쳤다’…올해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인물은 이영지
- 블핑 제니와 댕댕이, 귀여움X100 ‘개부럽’ 화보의 완성
- ‘줄리엔강♥’ 제이제이, 피부과 시술에 600만원 쿨결제..“필러 맞다 기절한 적도”(‘TMI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