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보건대, LINC3.0사업단 DX공유 및 협업 플랫폼구축 우수사례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보건대학교(총장 정학영) LINC3.0사업단이 주관한 라이프케어 ICC협력위원회 의지역사회 동반성장 성과확산 포럼을 지난 11월 29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동의과학대학교, 부산여자대학교와 공동 주최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부산보건대는 DX 공유·협업 플랫폼 구축 및 운영에 관한 우수사례를 발표하였으며 부산보건대 LINC3.0 사업단장 정규명 교수(사회복지과)는 "이번 포럼은 각 대학의 우수한 성과를 통해 내년도 사업의 방향성을 논의하고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해 서로 협력하고 노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보건대학교(총장 정학영) LINC3.0사업단이 주관한 라이프케어 ICC협력위원회 의「지역사회 동반성장 성과확산 포럼」을 지난 11월 29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동의과학대학교, 부산여자대학교와 공동 주최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지역사회 동반성장 성과확산 포럼에서 특화분야 산학연 공유협업을 비롯하여 산학연 동반성장을 위한 사업화와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참여 대학 및 기관별 라이프케어ICC 우수사례 전시, 라이프케어ICC 사업 특강 및 성과발표, 기업가치창출·인력양성·공유 협업의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토론과 함께 산업체와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산학연 프로젝트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였다. 또한 부산보건대는 DX 공유·협업 플랫폼 구축 및 운영에 관한 우수사례를 발표하였으며 부산보건대 LINC3.0 사업단장 정규명 교수(사회복지과)는 “이번 포럼은 각 대학의 우수한 성과를 통해 내년도 사업의 방향성을 논의하고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해 서로 협력하고 노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보건대는 전문대학특성화사업(ICK), 선도전문대학육성사업(LINC3.0),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에 연이어 선정되었으며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하여 실험실습 위주의 교육과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전문인력양성과 지역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