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종민X문세윤, ‘비명 연발’ 겁쟁이 수난시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김종민과 문세윤의 수난시대가 열린다.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의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동심으로 돌아간 여섯 남자의 웃음과 스릴 가득한 모습이 그려진다.
여섯 남자의 '엉망진창'스러운 놀이공원 미션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17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의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동심으로 돌아간 여섯 남자의 웃음과 스릴 가득한 모습이 그려진다.
최종 여행지 선택을 위해 놀이공원으로 향한 여섯 남자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한 미션을 통해 즐거운(?) 한때를 보낸다.
이도 잠시, 멤버들은 바이킹에서 스피드 퀴즈를 실시해야 한다는 지령을 받게 되고 ‘1박 2일’ 공식 겁쟁이 김종민은 패닉에 빠진다. 이를 눈치 챈 딘딘은 같은 팀 김종민에게 “괜찮아”라며 다독이지만, 김종민은 “뭐가 괜찮아”라고 즉시 대답한다고. 그의 진실된 반응이 보는 이의 공감을 자아내며 웃음을 선사한다.
하지만 최종 여행지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미션을 포기할 수 없는 법. 김종민은 같은 팀 딘딘과 함께 바이킹에 겨우 탑승하고 운행이 시작되자 비명을 연발한다. 급기야 김종민이 눈을 질끈 감는가 하면 울먹이는 반응을 보이자 딘딘은 “나를 봐!”라고 소리친다.
이어 문세윤과 나인우 또한 공포에 휩싸인 상태로 바이킹 미션을 수행한다. 스피드 퀴즈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눈을 떠야 문제를 볼 수 있는 상황. 문세윤은 한쪽 눈으로 실눈을 뜬 채 문제를 보려 하지만, 강한 바람과 높게 올라가는 바이킹 높이에 비명을 참지 못한다. 어떻게든 문제를 확인하려는 그의 고군분투기가 웃음을 저격한다고 해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여섯 남자의 ‘엉망진창’스러운 놀이공원 미션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17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티오원, 데뷔 3년만 해체 “31일 계약 종료”[공식]
- ‘백사장2’ 측 “목요일 밤 ‘핀초 포테’ 전쟁, 상상 이상”
- 김재환X제베원, 훈훈 선후배 케미 빛났다...콘서트로 특급 조우
- JYP, 新 보이그룹 론칭...팀명은 넥스지
- 태연, ‘웰컴투 삼달리’ OST 참여...17일 ‘꿈’ 발매
- ‘고려거란전쟁’ 김동준, 자결 포기 후 오열 ‘왕관의 무게’
- “이게 원했던 거야”...‘태계일주3’ 덱스, 바오밥 애비뉴 절경에 ‘황홀’
- 김준호,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도전...♥김지민 母에 점수 따나
- ‘음주운전’ 김새론, 1년 반만 SNS 재개...숏컷 파격 변신
- 이영애, 남편 내연녀 임신 확인...애써 삼키는 비참함(‘마에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