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이러니 39세에도 도자기 피부, 안티에이징 전문가 다 됐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은혜가 뷰티 정보를 공개했다.
윤은혜는 "피부에 �d 달라붙더라. 거품이 굉장히 쫀쫀하다. 머랭 같은 거품이 올라온다"며 "하루 종일 피부에 쌓인 먼지와 과잉 유분을 깔끔하게 씻어내는 데 탁월한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윤은혜가 뷰티 정보를 공개했다.
12월 16일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안티에이징에 진심인 사람 주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은혜는 클렌징 제품계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제품을 소개했다. 윤은혜는 "피부에 �d 달라붙더라. 거품이 굉장히 쫀쫀하다. 머랭 같은 거품이 올라온다"며 "하루 종일 피부에 쌓인 먼지와 과잉 유분을 깔끔하게 씻어내는 데 탁월한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윤은혜는 같은 브랜드 에센스를 꺼내 들고선 "바르는 법도 다르다. 3초간 유지를 해주면서 발라야 한다. 이 속에서 탄력을 기억하고 리프트 업을 시키는 것"이라며 신나했다.
또 윤은혜는 공부를 해왔다며 "우리의 눈꺼풀과 눈가 주변의 근육은 다른 얼굴 근육과는 다르다더라. 이 눈가 근육을 안륜근이라고 하는데 안륜근은 눈가를 지탱하는 힘이 줄어들면서 눈가에 주름이 생기게 되는 거다"고 설명하며 뷰티 코치다운 모습을 보였다.
선크림 제품을 들고서는 "우리가 광합성을 해야 한다고 비타민 D를 먹지 않나. 피부에 안 좋은 게 있기 때문에 선크림을 바르는 건데 그 안에서도 좋은 광은 투과시키는 거다"며 "나중에 살 빠지는 크림 같은 거 만들어주면 좋겠다. 자고 일어나면 안 붓는 선크림"이라고 전했다.
구독자들은 "은혜 님의 뷰티 코칭 귀에 쏙쏙 박히고 너무 유용해요", "언니 줌인했는데도 피부 뭐야, 너무 좋으시네요", "언니 클렌징하는 모습 너무 예뻐서 치인다" 등 댓글을 남겼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안현모와 이혼 라이머 “네가 그리워” 노래 부르다 눈물→아픔도 웃음으로 승화
- “현, 한번만 제발” 남현희 만나려다 처참하게 끌려나간 전청조 (악인취재기)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사생활 논란’ 해명글 돌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