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SNS 재개, ‘음주운전’ 1년 7개월 만에 자숙 끝? [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이 돌아왔다.
지난 16일 김새론은 자신의 SNS에 새로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해 5월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변전함과 가로수를 들이받고 현장을 떠나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를 받고 재판에 넘겨졌다.
이에 김새론은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로 벌금 2000만원을 선고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년 7개월 만에 SNS에 프로필 공개
배우 김새론이 돌아왔다.
지난 16일 김새론은 자신의 SNS에 새로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쇼트커트를 한 모습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프로필에서는 긴 생머리를 한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 사진마다 다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이는 음주운전 사고 후 약 1년 7개월 만의 SNS 업로드다. 이를 두고 김새론이 본격적으로 활동 복귀에 시동을 건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해 5월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변전함과 가로수를 들이받고 현장을 떠나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를 받고 재판에 넘겨졌다. 이에 김새론은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로 벌금 2000만원을 선고 받았다.
이후 자숙하던 김새론은 올해 8월 김새론은 프로듀서 이아이브라더스와 팝 가수 크리스틴 콜리스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비터 스위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외에는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휘성 근황, 몰라보게 달라졌다...“정신적 고통 때문에 집에 숨어 있었다” [M+이슈] - 열린세상
- ‘서울의 봄’ 800만 돌파, 1000만이 눈앞에 보인다...거침없는 흥행 질주 [M+박스오피스] - 열린세
- 정태우, 아찔한 교통사고 후 “차는 손상됐지만 털끝 하나 다치지 않고 괜찮다” - 열린세상 열
- 수지, 타임스퀘어 전광판 한복 입고 장식한다...‘우아+고급스러움’ 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이루, 父 태진아 사망설 부른 가짜 뉴스에 분노 “멀쩡히 살아계시는데...”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윤 대통령, APEC·G20 참석차 출국…한동훈 환송
- EBS ″국어, 작년 수능보다 쉬워…9월 모의평가 수준″
- 이재명, 김혜경 선고 앞두고 ″죽고싶을 만큼 미안″
- 김포서 엄마에 흉기 휘두른 20대 딸 체포
- 박근혜 ″뭉치면 못할 일 없다″…구미 '박정희 탄신 행사'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