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본캐 소환, 클래스 다른 정극 연기 “할리우드 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지효가 본캐를 소환한다.
표정 연기와 눈썰미가 중요하게 작용해 멤버들은 "센스로 맞혀볼게", "얼굴을 잘 봐!"라며 의지를 불태웠다.
특히 송지효는 연기로 모든 걸 휘어잡는 '배우 송지효'를 소환하며 현장 압도에 나섰다.
송지효는 대사 하나로 클라스가 다른 정극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 못지않은 몰입감을 불러일으켰고, 지켜보던 멤버들은 "정극이다! 이건 인정해 줘야 한다", "100점짜리 찐 연기다", "할리우드 가야한다"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송지효가 본캐를 소환한다.
12월 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불꽃 튀는 연기 열전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천의 얼굴’의 소유자 주현영, 권은비, 빌리 츠키가 게스트로 출격했는데. 게스트 맞춤형 ‘상황별 표정 연기’ 미션이 주어졌다. 표정 연기와 눈썰미가 중요하게 작용해 멤버들은 “센스로 맞혀볼게”, “얼굴을 잘 봐!”라며 의지를 불태웠다.
‘MZ세대’ 대표 주자 주현영은 시그니처인 ‘MZ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끄는가 하면, 다채로운 표정 변화로 개인 직캠 조회수 1,337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간 이모티콘’ 츠키도 희노애락 표정을 완벽하게 웃음을 자아냈다. 또 양세찬은 ‘일요일의 덱스’ 답게 권은비에게 폭풍 플러팅 연기를 선보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송지효는 연기로 모든 걸 휘어잡는 ‘배우 송지효’를 소환하며 현장 압도에 나섰다. 송지효는 대사 하나로 클라스가 다른 정극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 못지않은 몰입감을 불러일으켰고, 지켜보던 멤버들은 “정극이다! 이건 인정해 줘야 한다”, “100점짜리 찐 연기다”, “할리우드 가야한다”라며 감탄을 쏟아냈다.(사진=SBS '런닝맨'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안현모와 이혼 라이머 “네가 그리워” 노래 부르다 눈물→아픔도 웃음으로 승화
- “현, 한번만 제발” 남현희 만나려다 처참하게 끌려나간 전청조 (악인취재기)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사생활 논란’ 해명글 돌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