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오상진 없는 독박육아에 한숨 “딸이 새벽 5시부터 깨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소영이 독박육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김소영은 12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직 오전 11시밖에 안 된 거 맞아요? 즈그아빠가 부산에 가서 새벽 5시부터 엄마를 깨운 뚜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소영은 "뚜아는 눈이 왔으니까 눈사람 만들러 가자는데 행복해라"라며 오상진의 계정을 태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소영은 지난 2017년 MBC 아나운서 출신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 수아 양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방송인 김소영이 독박육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김소영은 12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직 오전 11시밖에 안 된 거 맞아요…? 즈그아빠가 부산에 가서 새벽 5시부터 엄마를 깨운 뚜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새벽에 기상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딸 수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소영은 "뚜아는 눈이 왔으니까 눈사람 만들러 가자는데… 행복해라"라며 오상진의 계정을 태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수아야 아빠한테 전화해서 빨리 오라고 해", "애둘 주말 독박 중이라 더 와닿네요", "수아처럼 창문 앞에 서 있는 4살 여기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영은 지난 2017년 MBC 아나운서 출신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 수아 양을 두고 있다. 김소영과 오상진은 지난 9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혔지만, 최근 유산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김소영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안현모와 이혼 라이머 “네가 그리워” 노래 부르다 눈물→아픔도 웃음으로 승화
- “현, 한번만 제발” 남현희 만나려다 처참하게 끌려나간 전청조 (악인취재기)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사생활 논란’ 해명글 돌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