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신보 '윈터 송' 발매… 따뜻한 겨울 감성 담아

윤기백 2023. 12. 17.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써니(Sunnie)가 새 앨범 '윈터 송'(Winter Song)을 발매한다.

17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윈터 송'은 올겨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이 앨범에는 '윈터 송'과 '겨울아이' 총 2곡이 수록됐다.

써니의 '윈터 송' 뮤직비디오는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써니(Sunnie)가 새 앨범 ‘윈터 송’(Winter Song)을 발매한다.

17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윈터 송’은 올겨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이 앨범에는 ‘윈터 송’과 ‘겨울아이’ 총 2곡이 수록됐다.

써니는 레트로 감성의 보컬그룹 바버렛츠 멤버 경선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 5월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피처링한 ‘똑바로 바라봐’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이후 발표된 ‘런’(Run)은 볼보자동차의 광고 삽입곡으로 사용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들은 써니의 따듯한 감성이 잘 표현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음악”이라며 “연말연시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배경 음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써니의 ‘윈터 송’ 뮤직비디오는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