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의 따뜻한 연말 선물…새 싱글 '마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려욱이 연말을 맞아 새 싱글 '마중 (Lingering)'으로 따뜻한 음악 선물을 전한다.
'마중 (Lingering)'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마중'은 애틋한 피아노 테마와 려욱의 부드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 곡이다.
한편, 려욱은 슈퍼주니어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이 연말을 맞아 새 싱글 ‘마중 (Lingering)’으로 따뜻한 음악 선물을 전한다.
‘마중 (Lingering)’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앞서 17일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마중’은 애틋한 피아노 테마와 려욱의 부드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거리 위 흩날리는 눈을 보며 사랑하는 연인을 떠올리는 모습을 담았다.
려욱은 지난 11월 싱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 (It’s okay)’를 발표한 바 있다.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9개 지역에서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었다. 한 달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곡 역시 려욱의 색다른 보컬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려욱은 슈퍼주니어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솔로 앨범,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뮤지컬 등 다양한 개인 활동도 펼치며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사랑받고 있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45만명…부의 원천 1위는?
- 교사 수당 인상 합의…담임 월 20만원, 보직 15만원
- ‘50억 클럽’ 곽상도 부자 내주 첫 재판…‘마약’ 전두환 손자 1심 선고
- '세월호 참사'로 숨진 아들…7년만에 안 친모, 국가배상받은 까닭[판결왜그래]
- "크림빵 사서 미안"하다던 남편은 돌아오지 못했는데... [그해 오늘]
- 수시→정시 이월 감소세…“수시 추가합격 늘 것”
- '파월 훈풍' 이어진다… 과열 우려 남아 '코스피 상단 2580선'
- 목욕만 하면 자지러지게 우는 아이…이렇게 해결[하이, 육아]
- 머스크 "환경운동 도 넘어…석유·가스 악마화 안돼"
- 코미디언 윤형빈, 9년 만의 격투기 복귀전서 패배... 15살 어린 日 파이터에 판정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