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이웃 성금 5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은 15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부산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사과나무 방장과 회원 12명,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은 15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부산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사과나무 방장과 회원 12명,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영웅시대 부산봉사방은 올해 1월에 결성된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이다.
이들은 지난 6월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부산 나눔리더스클럽 25호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단체․모임 등 3년 내 1천만 원 이상 기부하는 나눔리더스 클럽에 약정한 성금 1천만 원을 모두 완납했다.
전달된 성금 500만 원은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비 지원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방장은 "임영웅 가수로부터 받은 위로와 감동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겠다"고 전했다.
박선욱 부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난 6월에 이어 이번에도 따뜻한 나눔을 펼쳐주신 영웅시대 부산봉사방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영웅시대 팬클럽의 아름다운 기부가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나눠주신 마음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부산사랑의열매는 12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총 62일 동안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김혜경 기자 hk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파에 달리던 KTX 유리창 '쩍' 깨졌다…인명피해 없어
- 회의 중 유리재떨이 던진 대표…직원은 피흘리며 담뱃재 치웠다
- 자국민 인질 오인 사살한 이스라엘…"그래도 전쟁은 계속"
- "맛없잖아" 이혼한 아내 식당 찾아가 배달 음식 던진 40대
- "돈 받으려고"…남의 조상 묘 8기 파헤친 50대 법정구속
- "CSI? 현장과 달라요" 제1호 美 IAI 분석관 된 韓 경찰들[인터뷰]
- '8개 참사' 피해자연대 발족…"홀로 투쟁해온 과정 물려주지 않겠다"
- 한미, 제2차 NCG 회의 "북, 핵 사용시 김정은 정권 종말"
- 불수능 여파? 부동산 시장 냉각 속 학군지는 집값·전셋값 공고
- 전두환 반란군 막다 전사한 '김오랑 중령'…"정신 기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