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 19일 신곡 '마중' 발매…따뜻한 연말 음악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려욱이 연말을 맞아 새 싱글 '마중 (Lingering)'으로 따뜻한 음악 선물을 전한다.
오는 19일 오후 6시 려욱의 새 싱글 '마중'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마중'은 애틋한 피아노 테마와 려욱의 부드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거리 위 흩날리는 눈을 보며 사랑하는 연인을 떠올리는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슈퍼주니어 려욱이 연말을 맞아 새 싱글 '마중 (Lingering)'으로 따뜻한 음악 선물을 전한다.
오는 19일 오후 6시 려욱의 새 싱글 '마중'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17일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 티저가 깜짝 오픈되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마중'은 애틋한 피아노 테마와 려욱의 부드러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거리 위 흩날리는 눈을 보며 사랑하는 연인을 떠올리는 모습을 담았다.
려욱은 지난 11월 싱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 (It’s okay)'를 발표, 감미로운 위로의 발라드를 들려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9개 지역 1위에 오르며 호응을 얻은 만큼, 한 달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신곡 역시 려욱의 색다른 보컬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려욱은 슈퍼주니어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솔로 앨범,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뮤지컬 등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인 활동도 펼치며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사랑받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띠동갑 상사에 당했는데 꽃뱀 취급"…성폭력 피해자, 회사 창 밖 투신
- '100억 자산' 82세 여성의 잘못된 끝사랑…50대 남친에 15억 뜯겼다
- "솔비, 도화살 75%…남자 숨 막히게 하는 사주, 남편 복 없다"
- 커피 28잔 단체배달에 "씨XX이네"…배달기사, 업주 향해 쌍욕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