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사고' 김새론, 1년 7개월만 복귀하나···새 프로필 공개
현혜선 기자 2023. 12. 17.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복귀의 가능성을 열었다.
16일 김새론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일각에서는 김새론이 복귀에 시동을 거는 게 아니냐는 의견이 이어졌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가드레일과 변압기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복귀의 가능성을 열었다.
16일 김새론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해 5월 그가 음주운전 사고로 사과문을 올린 후 19개월 만의 새 게시물이다.
사진 속 김새론은 꽃, 하트, 나비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숏컷으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보인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일각에서는 김새론이 복귀에 시동을 거는 게 아니냐는 의견이 이어졌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가드레일과 변압기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을 웃도는 수준이었다.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된 그는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티오원, 데뷔 3년만 해체 수순…'전속계약 종료 상호 합의'
- JYP, '니지 프로젝트2' 7인조 新 보이그룹 데뷔…팀명은 넥스지
- ''무빙'·'카지노' 괄목할 성과'…디즈니+, 2024년도 K콘텐츠와 함께 [SE★현장]
- '나 여기 왜 데리고 나왔어?'…'환승연애3', 과몰입 부르는 예고
- '마이 데몬' 김유정·송강, 한 이불 동침→모닝 눈맞춤…관계 급진전 예고
- '어쩌다 사장3' 조인성, 美 셰프도 인정한 대게 라면의 신 등극
- '경쟁마저도 웃음' '연예대상', 방송인들의 '커리어 정점'되기까지[SE★초점]
- 수지+한복은 '진리'…뉴욕 타임스퀘어에 뜬 몽환적 미모
- 뉴진스 민지, 12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2위 하니·3위 태연
- '고려 거란 전쟁' 김동준, 자결 포기 후 오열…최수종 개경에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