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창모, '열애·디스설' (여자)아이들 전소연 저격…구남친 흑역사 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창모가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을 뒤늦게 언급하며 두 사람 사이의 열애 및 불화설이 재점화 됐다.
창모는 최근 자신의 개인계정에 (여자)아이들 '라이어' 스트리밍 인증샷을 공개,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와 전소연을 태그했다.
'라이어'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아이 네버 다이'에 수록된 곡으로, 창모 디스 및 열애 의혹을 불러왔던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래퍼 창모가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을 뒤늦게 언급하며 두 사람 사이의 열애 및 불화설이 재점화 됐다.
창모는 최근 자신의 개인계정에 (여자)아이들 '라이어' 스트리밍 인증샷을 공개,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와 전소연을 태그했다. 이후 창모는 '라이어' 스트리밍 인증샷은 삭제했지만, 전소연을 태그한 게시물은 남겨뒀다.
'라이어'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아이 네버 다이'에 수록된 곡으로, 창모 디스 및 열애 의혹을 불러왔던 노래다.
'라이어'에는 '또 내가 딴따라라 맘에 안 들던 네 엄마께 나도 별로였다 꼭 전하고 너나 잘하고 말해 또 그놈의 예의 뒷담보단 앞담이 나아 넌 없겠지만 패기 네 다음 애인께는 다 안된다 아기 취급 전에 맞춤법이나 맞춰 안되 아이야'라는 가사가 포함돼 있다. 그런데 창모가 지난해 4월 '되'와 '돼' 맞춤법을 구분하지 못해 지적을 받은 바 있고, '아이야'는 지난 2016년 12월 창모가 발표한 EP '돈 벌 시간3' 수록곡 제목인 터라 전소연이 해당 곡을 통해 창모를 디스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또 가사 내용도 전 남자친구를 연상시킨다는 의견도 나왔다.
당시 창모는 군 복무 중이었던 관계로 맞디스곡을 발표하거나 하는 일이 발생하진 않았지만, 돌연 전소연을 기숩공격하며 열애 및 불화설이 재조명되고 있는 것.
일각에서는 창모와 전소연의 협업설도 나오고 있지만, 네티즌들은 의심의 눈초리르 보내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창조 없이 산부인과 찾아. 간호사는 아들로 착각
- 이영애 “쌍둥이 남매 매니저 하느라 힘들어..촬영보다 더 힘든 시간”
- 배우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치료 못 받고 떠나”
- “솔로 이제 끝” 구본승·서동주, 커플 탄생? 방송 중 묘한 기류 (동치미)
- '재혼' 류담, 또 이혼하나..가상 이혼 절차 돌입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