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원했던 거야”...‘태계일주3’ 덱스, 바오밥 애비뉴 절경에 ‘황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마다가스카르의 상징인 '바오밥 나무'와 마주한다.
관광 명소로 유명한 '바오밥 애비뉴'에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관광객 모드가 되어 마음껏 인증 사진을 찍는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를 황홀경에 빠지게 만든 '바오밥 애비뉴'의 모습은 17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태계일주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에서는 ‘마다가스카르 삼 형제’가 막내 덱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마다가스카르’ 여정에서 덱스는 바오밥 나무 아래 캠핑’을 버킷리스트로 꼽았다. 덱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세계 최대의 바오밥 나무 군락지인 ‘바오밥 애비뉴’로 향한다.
드넓은 평원에 거대하게 솟은 바오밥 나무들을 발견한 세 사람은 입을 다물지 못한다. 덱스는 “이게 내가 원했던 거야”라며 대자연이 선물한 웅장한 풍경에 젖어 든다. 기안84는 “비현실적이다. 다른 행성 같더라”라며 바오밥 나무에 다가가 얼굴을 맞대고 초 밀착 교감을 시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관광 명소로 유명한 ‘바오밥 애비뉴’에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관광객 모드가 되어 마음껏 인증 사진을 찍는다. 붉은 노을과 함께 더욱 빛나는 ‘바오밥 애비뉴’를 바라보던 덱스는 비로소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에 왔구나’를 실감했다고 감동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를 황홀경에 빠지게 만든 ‘바오밥 애비뉴’의 모습은 17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태계일주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준호,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도전...♥김지민 母에 점수 따나
- ‘음주운전’ 김새론, 1년 반만 SNS 재개...숏컷 파격 변신
- 이영애, 남편 내연녀 임신 확인...애써 삼키는 비참함(‘마에스트라’)
- 김태리, 남다른 칼질 솜씨...최고 시청률 7.4%(‘전참시’)
- 김유정♥송강, 마침내 맞닿은 마음...‘애틋’ 입맞춤(‘마이 데몬’)
- [종합] ‘전참시’ 김우빈 “류준열X김태리, 치열한 선후배 관계”
- ‘전참시’ 송실장 “4개월 만에 행사 5~6개, 이영자 덕분”
- ‘전참시’ 최예나 “원픽은 유병재, 라이브 댓글도 달아”
- [종합] ‘놀토’ 동방신기 완전체 출격...키, 태민 ‘길티’ 원샷 실패 만회
- ‘놀토’ 키, 태민 ‘길티’ 출제에 좌절...원샷도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