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가늠질?… '음주운전' 김새론, 1년7개월 만에 활동 재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1년7개월 만에 소셜 미디어 활동을 재개했다.
17일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전날(16일) 김새론은 소셜 미디어에 꽃·하트·나비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숏컷 등 새로운 모습이 담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김새론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물을 올린 건 작년 5월19일이 마지막이다.
지난해 5월 18일 김새론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1년7개월 만에 소셜 미디어 활동을 재개했다.
17일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전날(16일) 김새론은 소셜 미디어에 꽃·하트·나비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숏컷 등 새로운 모습이 담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세 가지 콘셉트로 저마다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이에 따라 김새론이 본격적으로 활동 복귀에 시동을 거는 것이 아니냐는 예상이 나온다.
김새론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물을 올린 건 작년 5월19일이 마지막이다. 음주운전 사고를 낸 이튿날인 당일 자필 사과문을 올렸었다.
지난해 5월 18일 김새론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수차례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로 올해 4월 벌금 200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 과정에서 SBS TV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했고,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선 일부 편집됐다. 8월엔 프로듀서팀 '아이 브라더스(EI BROTHERS)'와 팝가수 크리스틴 콜리스가 협업한 '비터 스위트' 뮤직비디오에 등장하기도 했다.
전민준 기자 minjun8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문지에 부추 돌돌 말아"… 안정환·이혜원, 두 남매 '탄생비결' 공개 - 머니S
- 휘성 "극심한 정신적 고통 때문에 숨어 있었다" - 머니S
- 메시·오타니와 나란히… 페이커, 스포츠계 파워랭킹 10인 선정 - 머니S
- "의미있는 축하"… 박서준 생일 맞아 1216만원 기부한 韓日팬 - 머니S
- 더보이즈·(여자)아이들·세븐틴… 아이돌 건강 '적신호'
- 안 낸 세금만 3억… '쌍칼' 박준규 "해결해 가는 중" - 머니S
- 배성우, 드라마 복귀… 싸늘한 여론 반전시킬까 - 머니S
- "고양콘도 전석 매진"… 임영웅, 넘사벽 티켓 파워 - 머니S
- 지드래곤 마약 무혐의…박명수 "손해 누가 책임지나" - 머니S
- '4억 세금 체납' 박유천, 태국 재력가와 결별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