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난 유노윤호 도련님 모시는 쇤네” 주종관계 폭로(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창민이 유노윤호의 쇤네를 자처했다.
이날 붐은 동방신기를 환영하면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이쪽이 도련님이라면 나는 모시는 쇤네다. 항상 이끄는 대로. 그냥 뭐 그러십쇼 하는 텐션이었다"라고 해 웃음을 줬다.
이후 신동엽은 받쓰게임을 진행하다 최강창민에게 최강쇤네라는 별명도 지어줘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최강창민이 유노윤호의 쇤네를 자처했다.
12월 16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붐은 동방신기를 환영하면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창민에게는 "오늘 윤호 씨와 함께하는 받쓰 어떨 것 같나"라고 물었다.
창민은 "우린 주종관계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이쪽이 도련님이라면 나는 모시는 쇤네다. 항상 이끄는 대로. 그냥 뭐 그러십쇼 하는 텐션이었다"라고 해 웃음을 줬다.
이후 신동엽은 받쓰게임을 진행하다 최강창민에게 최강쇤네라는 별명도 지어줘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이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양재웅♥’ 하니, “왜 가시밭길 걷나” 母 반대에도 꿋꿋했다(백반기행)[어제TV]
- “현, 한번만 제발” 남현희 만나려다 처참하게 끌려나간 전청조 (악인취재기)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사생활 논란’ 해명글 돌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