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침착하게 화재 진압, 신민아♥ 또 반할 듬직+스윗함(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이 듬직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날 이영자가 주최한 파티에 참석한 김우빈은 쭉 찢은 김치를 먹는 진선규가 국물이 떨어질까봐 몇 번 입에 넣길 망설이자 마치 자동 반사처럼 매너손을 내밀어 다정함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김우빈은 키친타월을 찾는 이영자에 알아서 척척 이를 대령하는 듬직함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우빈은 2015년부터 5살 연상 배우 신민아와 공개 연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우빈이 듬직한 매력을 자랑했다.
12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7회에서는 이영자, 송은이, 홍현희가 영화 '외계+인' 2부의 주역들을 만났다.
이날 이영자가 주최한 파티에 참석한 김우빈은 쭉 찢은 김치를 먹는 진선규가 국물이 떨어질까봐 몇 번 입에 넣길 망설이자 마치 자동 반사처럼 매너손을 내밀어 다정함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우빈은 이후 바로 주방으로 가더니 키친타월을 챙겨와선 모두에게 한 장씩 챙겨주는 스윗함을 선보였다.
김우빈의 활약은 이어졌다. 내내 일거리 없나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나홀로 정리를 하던 중 키친타월에 불이 붙은 걸 발견하고, 모두 놀라지 않게 이를 차분히 처리한 것. 양세형은 "큰일날 뻔했던 것 아니냐"며 "방금 거 너무 멋있었다"며 감탄했다. 참견인 최예나도 "어떻게 저거를 보셨지"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김우빈은 키친타월을 찾는 이영자에 알아서 척척 이를 대령하는 듬직함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우빈은 2015년부터 5살 연상 배우 신민아와 공개 연애 중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양재웅♥’ 하니, “왜 가시밭길 걷나” 母 반대에도 꿋꿋했다(백반기행)[어제TV]
- “현, 한번만 제발” 남현희 만나려다 처참하게 끌려나간 전청조 (악인취재기)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사생활 논란’ 해명글 돌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