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연말파티에 시상식급 배우 라인업..염정아·김우빈·김태리·류준열에 환호 (전참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염정아 김우빈 김태리 류준열 진선규 조우진이 이영자의 파티에 초대됐다.
모두가 놀란 다음 손님들은 배우 염정아와 김우빈, 김태리, 진선규, 류준열, 조우진이었다.
"연예인 보는 느낌이다"라는 류준열에 이영자는 "사인해드려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류준열은 먼저 일어나 "제가 오늘 많이 하겠습니다"라며 이영자를 직접 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염정아 김우빈 김태리 류준열 진선규 조우진이 이영자의 파티에 초대됐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가 역대급 라인업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엄청난 라인업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겼다는 이영자는 송실장과 회포를 풀었다. 송실장은 부산에서 수많은 팬들과 만났고 여러 지역 행사를 다니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고.
이영자는 "오늘 우리 둘만 있는 게 아니다. 응원할 사람들이 있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손님을 맞으러 파티룸으로 향한 두 사람은 아기자기 소품들로 한가득인 오늘의 파티장소에서 손님을 기다렸다.
첫 번째로 도착한 사람은 송은이와 홍현희, 크리스마스 느낌의 의상까지 맞춰입은 두 사람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두가 놀란 다음 손님들은 배우 염정아와 김우빈, 김태리, 진선규, 류준열, 조우진이었다. 양세형은 "이분들을 '전참시'에서 보다니"라 깜짝 놀랐고 홍현희는 "청룡영화제인줄 알았어"라며 공감했다. 전현무 역시 "김태리 예능은 최초일 거다"라며 반가워 했다.
이영자는 파티를 위해 직접 챙겨온 도구들을 보여주기도 했다. 두 번째 출연이라 여유가 있는 염정아에 비해 류준열은 어색해 쭈뼛댔다. 예능 출연이 많지 않았던 류준열은 "제가 예능 출연이 많지 않아서 너무 떨린다. 처음에 등장했을 때 '와~'하시지 않았냐. 저정도 에너지로 해야 시청자 입장에서 편하게 보시는구나 싶다"라 털어놓았다.
"연예인 보는 느낌이다"라는 류준열에 이영자는 "사인해드려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류준열은 "홍현희 선배님 셰딩하는 걸 봤었다. 그게 눈으로 보이니까 너무 신기하다. 송은이 선배님은 '준열아~'라고 하시는데 그게 너무 신기하다. 연예인이 제 이름을 알고 부른다는 게 너무 신기하다"라 고백했다. 이영자는 '외계인2' 팀을 위해 군고구마를 직접 해주겠다고 나서 감탄을 자아냈다. 어딘가 엉성한 염정아와 달리 김태리는 능숙한 칼질로 놀라움을 안겼다.
류준열은 먼저 일어나 "제가 오늘 많이 하겠습니다"라며 이영자를 직접 도왔다. 송가인과 친구라는 류준열은 "같이 운동하면서 알게 됐다. 86년생 모임이 있다"라 설명했다.
류준열은 '물이 없어도 된다'라 호언장담했던 이영자에게 조심스럽게 "물 좀 마실 수 있을까요"라 물었고 이영자는 자신있게 김장김치를 꺼내왔다. 능청스럽게 김치를 손으로 먹겠다고 나선 류준열은 주변의 응원에 "예능 이거 나쁘지 않은데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90년생 김태리와 86년생 류준열은 친구처럼 지냈다. 류준열은 "굉장히 불쾌하다. 제가 선밴데, 데뷔도 빨랐고"라며 농담했고 김우빈은 "둘이 되게 치열하다"라며 웃었다.
그사이 김우빈은 조용히 티슈를 가져와 주변 사람들을 챙겼다. 송은이는 "계속 눈치를 살피면서 챙겨야 할 거 없나 하더라"라 칭찬했다. 진선규는 "집에서 장모님을 도와서 요리한다"라며 돕기도 했다. 반면 조우진은 요리 생초보라 어설프게 이영자를 보조했다.
얼마 전 시카고 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했던 류준열은 4시간 50분이 걸렸다고 밝혔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주해미, 사망설 진짜였다..“치료 못 받고 떠나”
- “솔로 이제 끝” 구본승·서동주, 커플 탄생? 방송 중 묘한 기류 (동치미)
- '재혼' 류담, 또 이혼하나..가상 이혼 절차 돌입
- 박나래, 55억 주택에 설치한 노천탕 무용지물..“수도 동파로 사용 못 해” ('홈즈')
- 김혜수, 결국 눈물→살 빠져 드레스까지 줄였다…'청룡' 마지막 현장 ('피디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