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과 함께 만들어가는 관악청년청, “널 기다리는 새로운 스테이지” 외벽 새단장
손봉석 기자 2023. 12. 16. 23:55
관악청년청이 ‘비전 문구 및 외벽 랩핑 디자인 공모’를 통해 선정된 관악청년청의 비전 문구와 디자인이 적용된 외벽을 지난 8일 공개했다.
서울뿐만 아니라 청주, 수원, 천안, 고양, 대전, 강원, 경주, 광주 등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는 청년들이 신청하여 관악청년청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던 ‘비전 문구 및 외벽 랩핑 디자인 공모’는 관악청년청 운영위원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여 선정작을 결정하였다.
공모에 선정된 관악청년청 비전 문구 “널 기다리는 새로운 스테이지”와 외벽 디자인은 최우수상을 받은 박인정 청년의 작품으로 “청년들이 다양한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활동을 지원하는 관악청년청의 정체성과 비전을 담아냈다“라고 설명했다.
청년의 다양한 활동과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담아내고자 지난 4월 개관한 관악청년청은 청년들이 활발한 정보교류와 네트워킹을 할 수 있도록 쾌적한 공간을 구성, 운영하고 있으며 청년 맞춤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관악문화재단 차민태 대표이사는 ”이번에 공개된 관악청년청의 비전 문구와 외벽 디자인은 청년에 의한, 청년을 위한 관악청년청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며 앞으로도 청년과 함께하고자 하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강인 2골에 어시스트까지 평점 9.9 이강인의 날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