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롤링파스타, 화려한 비주얼 '신메뉴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연말을 맞아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신메뉴 2종(자이언트 미트볼파스타, 단호박크림뇨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메뉴(자이언트 미트볼 파스타, 단호박 크림 뇨끼 중 택1)와 디아볼라피자(M), 리코타 치즈 샐러드,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 주문 시 3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메뉴 출시 기념, 세트 메뉴 할인 및 SNS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
이번 신메뉴는 연말을 맞아 좀 더 색다른 메뉴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한 비주얼을 구현한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자이언트 미트볼파스타'는 롤링파스타의 노하우를 담아 감칠맛을 자랑하는 특제 토마토소스에 큼지막한 미트볼을 올려 맛과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육즙 가득한 미트볼과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의 조화가 일품이며,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치즈까지 넉넉하게 뿌려내 고소한 풍미까지 더했다.
'단호박크림뇨끼'는 달콤한 단호박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특제 소스에 고소하고 쫀득한 감자 뇨끼를 넣어 식감의 재미까지 더했다. 달큰한 풍미를 지닌 노란빛의 크림 소스가 눈과 입을 사로잡는 메뉴로, 사이드 메뉴인 올리브브레드를 추가해 함께 먹으면 더욱 다채로운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롤링파스타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혜택 및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자이언트 미트볼 파스타, 단호박 크림 뇨끼 중 택1)와 디아볼라피자(M), 리코타 치즈 샐러드,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 주문 시 3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1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신메뉴 세트를 먹고 SNS에 후기를 인증하면, 롤링파스타 상품권 20만 원권(1명), 5만 원권(5명), 1만 원권(55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하이라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