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권민중 “올해 결혼식 부케만 7개 받아”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민중이 올해 결혼식 부케 7개를 받았다고 말했다.
최은경이 "이 질문을 백만 번 받았겠지만 왜 솔로냐"고 질문하자 권민중은 "저도 이 나이에 솔로일 줄 몰랐다. 올해 결혼식을 많이 다녔다. 부케를 7개를 받았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수홍은 "부케 받고 6개월 안에 결혼 안 하면 5년 동안 못한다는 말이 있지 않냐"며 권민중을 걱정했고, 권민중은 함께 출연한 구본승, 김도균에게 "믿는 오빠들이 있어서 다행이다. 오빠들 고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민중이 올해 결혼식 부케 7개를 받았다고 말했다.
12월 16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솔로 특집 김종월, 권민중, 서동주, 김도균, 구본승이 출연했다.
최은경이 “이 질문을 백만 번 받았겠지만 왜 솔로냐”고 질문하자 권민중은 “저도 이 나이에 솔로일 줄 몰랐다. 올해 결혼식을 많이 다녔다. 부케를 7개를 받았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수홍은 “부케 받고 6개월 안에 결혼 안 하면 5년 동안 못한다는 말이 있지 않냐”며 권민중을 걱정했고, 권민중은 함께 출연한 구본승, 김도균에게 “믿는 오빠들이 있어서 다행이다. 오빠들 고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도균은 “솔로 세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요즘 1인가구가 많다. 누군가 1인가구를 위로해야 한다. 같은 처지에서”라고 말했다.
박수홍이 “만날 생각이 있다고 하지 않았냐”고 묻자 김도균은 “음악에서 해답이 계속 나오니까. 음악에서 길을 보여주니까. 무지개를 잡으러 계속 쫓아가는 소년이 될 수밖에 없다”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사생활 논란’ 해명글 돌연 삭제
- ‘양재웅♥’ 하니, “왜 가시밭길 걷나” 母 반대에도 꿋꿋했다(백반기행)[어제TV]
- 54세女 입양해 450억 자산 남긴 92세 자산가, 아들들은 “선 넘은 관계 주장”(실화)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를 가졌던 여배우들” 발언‥이승연 깜짝(아빠하고)
- “현, 한번만 제발” 남현희 만나려다 처참하게 끌려나간 전청조 (악인취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