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심진화와 불화설 해명 "너무 억울해" ('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신영이 심진화와의 불화설과 관련해 해명에 나섰다.
1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이 출연했다.
김신영은 심진화와의 불화설 이야기가 나오자 "이건 내가 너무 억울하다"고 말했다.
심진화는 방송을 통해 편집된 장면만 본 시청자들이 김신영과 자신의 사이를 오해하는 일이 벌어졌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신영 "심진화는 최고의 선물"
코미디언 김신영이 심진화와의 불화설과 관련해 해명에 나섰다.
1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이 출연했다.
김신영은 심진화와의 불화설 이야기가 나오자 "이건 내가 너무 억울하다"고 말했다. 그는 "결혼식 전날 (심진화의) 전화가 왔다. '내 가장 친한 친구인 네가 축사를 써달라'고 해서 '진짜 세게 쓸 거다. 전 남친 얘기 다 할거다'라고 말했더니 '오케이' 했다. 다 써서 다음 날 신부 대기실에 가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옆에 있던 심진화는 "내가 실명은 뺐다"고 덧붙였다.
김신영은 "컨펌을 받고 시작했다"고 말했다. 심진화는 '이제 그만 울고 행복해져야지. 언니는 원래 남자 복이 많잖아?' 등의 내용이 있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시처럼 썼는데 솔직히 너무 웃겼고 시아버지도 좋아하셨다"고 전했다. 심진화는 방송을 통해 편집된 장면만 본 시청자들이 김신영과 자신의 사이를 오해하는 일이 벌어졌다고 했다.
김신영은 "오해도 하고 진화 언니가 양념으로 '내가 그 다음에 신영이한테 연락을 안 했어'라고 장난 삼아 말했다. 악플을 정말 많이 받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심진화를 '내 최고의 선물'이라는 말로 표현하며 불화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알렸다.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화 에릭, 건강 이상설 해명 "나혜미·아들과 잘 지낸다"
- '재혼 부부' 류담·신유정, 결혼 3년여 만 파경 위기 ('이혼할 결심')
- "극단적 시도까지"...곽진영, 성형 부작용·스토킹 피해 고백
- 최성국, 만삭 아내 앞에서 돌연 눈물 ('조선의 사랑꾼')
- 김동완, 배우 서윤아와 열애 청신호?..."신비롭게 예뻐" ('신랑수업')
- 최민환, 율희와 이혼 발표 삭제→새 출발 예고
- '난임 극복' 황보라 "차가운 신랑, 임신 후 달라져" ('조선의 사랑꾼')
- 배우 전보미, 엄마 된다…"남은 3개월도 건강히"
- 박나래, 전현무·이장우 놀라게 만든 드레스 패션…"샤워볼 같아" ('나혼산')
-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김동준에 무릎 꿇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