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생, 첫사랑 이영애 남편 불륜알고 공연취소 반전 (마에스트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무생이 첫사랑 이영애의 공연을 취소한 이유가 따로 있었다.
12월 1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3회(극본 최이윤 홍정희/연출 김정권)에서는 유정재(이무생 분)가 첫사랑 차세음(이영애 분)의 공연을 취소한 이유가 드러났다.
차세음은 유정재가 공연을 취소하자 깜짝 게릴라 공연을 계획해 성공적으로 치렀고, 그 공연이 끝난 뒤 단원 이아진(이시원 분)의 문자 메시지를 받고 비상계단에 갔다가 남편 김필(김영재 분)과 불륜을 목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무생이 첫사랑 이영애의 공연을 취소한 이유가 따로 있었다.
12월 1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3회(극본 최이윤 홍정희/연출 김정권)에서는 유정재(이무생 분)가 첫사랑 차세음(이영애 분)의 공연을 취소한 이유가 드러났다.
차세음은 유정재가 공연을 취소하자 깜짝 게릴라 공연을 계획해 성공적으로 치렀고, 그 공연이 끝난 뒤 단원 이아진(이시원 분)의 문자 메시지를 받고 비상계단에 갔다가 남편 김필(김영재 분)과 불륜을 목격했다.
유정재는 차세음에게 “보지마”라며 말렸고, 동시에 과거 유정재가 이미 김필과 이아진의 불륜을 알고 있었음이 드러났다. 유정재는 뒷조사를 통해 사진을 입수했고 차세음과 악단의 연습과정을 지켜보며 이아진을 주시했다. 이어 유정재는 “영 거슬려서”라는 이유로 공연을 취소했다.
김필은 아내 차세음에게 불륜 현장을 들킨 사실을 알고 “여보”라며 차세음을 뒤쫓아 가려고 했지만 유정재가 막았다. 김필이“당신이 낄 일은 아닌 것 같은데”라고 말하자 유정재는 “아니, 이제 네가 낄 일이 없을 것 같은데. 차세음 인생에”라고 응수했고 이아진은 미소를 보였다.
또 유정재는 차세음에게 “정신 차려라. 내가 너 이럴까봐 공연 취소한 거”라고 말했고, 차세음은 “앞으로 내 일에 상관하지 마라. 넌 나한테 아무것도 아니다. 그 때나 지금이나”라고 선을 그었다. (사진=tvN ‘마에스트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서동주 이러니 억만장자가 반하지, 밀착 드레스로 완벽 몸매 과시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2살 연상 사업가♥’ 클라라 여전히 섹시하네, 시스루 셔츠로 완벽 몸매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