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놀토’ 녹화하다 뒷목 잡고 징역 10년 구형 “태민 노래 진짜 몰라”(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태민의 노래에 당황했다.
키는 "너만 믿는다"는 분위기 속에 뒷목을 잡으면서 "노래 진짜 몰라"라고 한탄했다.
이어 그는 "'길티' 절대 안돼, 그 부분(챌린지한 부분)밖에 모른다"라고 했지만, 붐이 "키가 최근에 챌린지한 노래다"라고 해 할 말을 잃었다.
노래 '길티'임이 드러나자 유노윤호는 "이 노래 못 맞추면 유죄"라며 키를 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샤이니 키가 태민의 노래에 당황했다.
12월 16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붐은 문제 출제에 앞서 "윤호도, 창민도, 태연도, 키도 친분이 있는 사람"라고 해 모두의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문제는 바로 키와 같은 그룹인 샤이니 태민이었다. 앞서 서로의 문제로 당황한 바 있던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즐거운 듯 웃었다.
키는 "너만 믿는다"는 분위기 속에 뒷목을 잡으면서 "노래 진짜 몰라"라고 한탄했다. 이어 그는 "'길티' 절대 안돼, 그 부분(챌린지한 부분)밖에 모른다"라고 했지만, 붐이 "키가 최근에 챌린지한 노래다"라고 해 할 말을 잃었다. 노래 '길티'임이 드러나자 유노윤호는 "이 노래 못 맞추면 유죄"라며 키를 놀렸다.
결국 키는 원샷에 실패했다. 넉살은 "키 징역 10년"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이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서동주 이러니 억만장자가 반하지, 밀착 드레스로 완벽 몸매 과시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2살 연상 사업가♥’ 클라라 여전히 섹시하네, 시스루 셔츠로 완벽 몸매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