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육아하고 있었을 뿐인데...건강 이상설 해명 “잘 먹고 잘 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화 에릭이 최근 불거진 건강 이상설에 대해 해명했다.
에릭은 자신의 SNS에 "건강 이상 없다. 아들과 잘 먹고 잘잔다"라고 밝혔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다소 충격적인 신화 에릭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일파만파 퍼졌다.
일부는 에릭의 건강 문제까지 꼬집었고, 논란이 거세지자 에릭이 직접 해명까지 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화 에릭이 최근 불거진 건강 이상설에 대해 해명했다.
에릭은 자신의 SNS에 “건강 이상 없다. 아들과 잘 먹고 잘잔다”라고 밝혔다.
또한 “저 정도면 양호한 거예요. 98kg까지 찍어봤잖아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세 가족 오붓하게 바지락 거리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올린 사진 속에는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해 밝힌 기사 내용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다소 충격적인 신화 에릭 근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일파만파 퍼졌다. 한 누리꾼이 에릭과 찍은 사진을 올렸고, 다소 후덕해져 있는 에릭의 모습에 대중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일부는 에릭의 건강 문제까지 꼬집었고, 논란이 거세지자 에릭이 직접 해명까지 하게 됐다.
한편 에릭은 지난 2017년 12살 연하의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다. 그는 올 3월 아들을 품에 안으며 아빠가 됐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무혐의 결론…지드래곤, 이미지 훼손 누가 보상하나 [MK★이슈] - MK스포츠
- 박유천·박준규 억대 체납 걸렸다…국세청, 고액체납자 명단 공개 - MK스포츠
- 이혜리, 류준열과 결별 후 근황…아찔 섹시美 발산[똑똑SNS] - MK스포츠
- 에스파 지젤, 아찔한 노출+탄력적인 섹시 핫바디 - MK스포츠
- 자이디 사장 “이정후, 우리에게 딱맞는 선수...주전 중견수로 뛸 것” [현장인터뷰] - MK스포츠
- ‘4명 10+ 득점’ 우리은행, 하나원큐 꺾고 5연승 질주…공동 선두 복귀 - MK스포츠
- 패배 속 빛난 ‘원석’, 수장은 ‘보석’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MK안양] - MK스포츠
- 로드걸 신해리 ‘꽃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윤형빈 ‘9년만에 복귀전에서 간장맨에게 판정패’ [MK포토] - MK스포츠
- 윤형빈 ‘간장테러에 패배까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