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경은 위한 호텔 스위트룸 베개 사고 빵긋(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스윗함을 뽐냈다.
이날 김석훈을 따라 만물 중고 경매장을 찾은 유재석은 H호텔 베개가 나오자 솔깃해하더니 선착순 1만 원에 구매했다.
물건을 받은 유재석은 고급 메모리폼 베개 품질에 대만족했고, 따라 산 이미주 역시 "스위트룸 거야"라며 좋아했다.
실제 나경은 것까지 베개를 구매한 유재석은 "경은이가 베개만 사냐고 그러겠다. 얼마 전에 X팡으로 했는데"라며 걱정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스윗함을 뽐냈다.
12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12회에서는 김석훈의 하루를 살아 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석훈을 따라 만물 중고 경매장을 찾은 유재석은 H호텔 베개가 나오자 솔깃해하더니 선착순 1만 원에 구매했다. 물건을 받은 유재석은 고급 메모리폼 베개 품질에 대만족했고, 따라 산 이미주 역시 "스위트룸 거야"라며 좋아했다.
유재석은 "하나 더 살 걸 그랬다. 경은이 거 사 줄걸"이라며 아내 생각도 잊지 않았다. 실제 나경은 것까지 베개를 구매한 유재석은 "경은이가 베개만 사냐고 그러겠다. 얼마 전에 X팡으로 했는데"라며 걱정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9살 연하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지호 군, 딸 나은 양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서동주 이러니 억만장자가 반하지, 밀착 드레스로 완벽 몸매 과시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2살 연상 사업가♥’ 클라라 여전히 섹시하네, 시스루 셔츠로 완벽 몸매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