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팜유원정대 사진 공개 "전현무 어머님 새침하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팜유 원정대 후기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박나래는 자신의 계정에 "대만 팜유 도둑들.. 다음날 얼굴이 부었고 현무 어머님은 새침했다"라는 글귀를 적어 사진을 공개했다.
대만에 방문한 이들은 대만의 유명 드라마 '상견니'를 연상케하는 대만 교복 차림을 입어 화제가 됐고, 또한 2023년 새해부터 '나혼자산다'의 시청률을 자랑한 팜유 원정대의 세 번째 방송은 큰 화제가 됐다.
한편 박나래는 각종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팜유 원정대 후기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박나래는 자신의 계정에 "대만 팜유 도둑들.. 다음날 얼굴이 부었고 현무 어머님은 새침했다"라는 글귀를 적어 사진을 공개했다. 대만에 방문한 이들은 대만의 유명 드라마 '상견니'를 연상케하는 대만 교복 차림을 입어 화제가 됐고, 또한 2023년 새해부터 '나혼자산다'의 시청률을 자랑한 팜유 원정대의 세 번째 방송은 큰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은 "어제 웃다가 힘들었다", "얼굴 부은 것도 함께 하는 진짜 형제 느낌' 등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나래는 각종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박나래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