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훈 “4년 전 결혼해 자녀 2명, 등원시키고 아침 해주는 게 일상”(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석훈이 스윗한 일상을 자랑했다.
이날 등장한 김석훈은 유재석과의 인연 아닌 인연을 자랑했다.
김석훈은 "제가 뒤늦게 결혼해서 아기가 그 사이에 2명을 낳았다"고 근황을 자랑했다.
유재석이 "대단하시네"라며 감탄하는 가운데 김석훈은 오늘은 아이들 등원을 못 시켜줘 대신 "아침밥을 해주고 나왔다. 파니니라고 하나 (그걸 해줬다)"고 밝히며 스윗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석훈이 스윗한 일상을 자랑했다.
12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12회에서는 김석훈의 하루를 살아 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등장한 김석훈은 유재석과의 인연 아닌 인연을 자랑했다. 서울예대 91학번으로 동문이지만 과가 다른 데다가, 김석훈은 입학만 하고 다시 공부해서 다른 학교에 갔다고. 두 사람 사이 송은이라는 겹치는 지인이 있었지만, 두 사이엔 마땅한 접점이 없었다.
김석훈은 "제가 뒤늦게 결혼해서 아기가 그 사이에 2명을 낳았다"고 근황을 자랑했다. 유재석이 "대단하시네"라며 감탄하는 가운데 김석훈은 오늘은 아이들 등원을 못 시켜줘 대신 "아침밥을 해주고 나왔다. 파니니라고 하나 (그걸 해줬다)"고 밝히며 스윗함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석훈은 지난 2019년 6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서동주 이러니 억만장자가 반하지, 밀착 드레스로 완벽 몸매 과시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2살 연상 사업가♥’ 클라라 여전히 섹시하네, 시스루 셔츠로 완벽 몸매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