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연-루이스 초이-이준혁, '뮤지컬 클래스' 두 번째 시즌 연다

정에스더 기자 2023. 12. 16.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박소연, 루이스 초이, 이준혁과 종합 이벤트 테크 플랫폼 '온오프믹스(대표 양준철)'가 '뮤지컬 클래스 2024' 시즌2를 진행한다.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는 "2023년 '뮤지컬 클래스' 시즌1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시즌2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 2024년에도 시즌1만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며 "뮤지컬에 대한 열정과 꿈을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시즌1 성료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뮤지컬 배우 박소연, 루이스 초이, 이준혁과 종합 이벤트 테크 플랫폼 '온오프믹스(대표 양준철)'가 '뮤지컬 클래스 2024' 시즌2를 진행한다.

지난 2023년 큰 인기를 끌며 성료한 '나는 이벤트 크리에이터다 - 뮤지컬 클래스 2023'이 '뮤지컬 클래스 2024'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 이번 시즌 역시 현재 활동 중인 간판급 주연 배우들과의 소수 정예 밀착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클래스는 발성, 캐릭터 분석, 연기, 대극장 뮤지컬 주연배우 3인이 밀착 관리하며 뮤지컬에 필요한 모든 분야를 아우른다. 그룹 수업과 개인 코칭의 병행으로 4개월 만에 숨겨진 재능과 열정을 끌어낸다.

강사진으로는 시즌 1에 이어 뮤지컬배우 박소연, 루이스 초이, 이준혁이 참여한다. 이들은 보컬, 액팅 클래스로 나누어 대사부터 노래, 호흡과 발성까지 기초부터 마지막까지 튼튼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박소연은 서울대 성악과, 독일 만하임 국립음악대학 성악과 대학원 졸업 후 '세종 1446' '투란도트' '파리넬리'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은 실력파 배우로, "음악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아트 코디네이터 루이스 초이는 뒤셀도로프 국립음대 오페라 디플롬 및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 후 '미오마인미오' '파리넬리' '어린왕자' 등에서 주역을 맡았다.

이준혁은 백제예술대학 뮤지컬과 졸업 후 '세종 1446' '노트르담 드 파리' '라흐헤스트' '빨래' 등에서 주연을 맡은 대극장 뮤지컬의 대표 주자로 "일상에 지친 분들께 연기와 노래라는 활력소를 불어넣어 드리겠다"고 자신했다.

이번 뮤지컬 클래스를 통해 수강생들은 자아를 깨고 창의력을 향상하는 것을 비롯해 노래 및 연기 경험을 통해 자신감과 자존감을 올릴 수 있으며, 숨겨진 재능을 찾는 것은 물론 일상 속 활력까지 끌어올릴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뮤지컬 클래스 2023'을 수강한 이들은 "막연하게 꿈꿔온 뮤지컬 무대를 좋은 기회를 통해 접하며 새로운 발성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배우 김미혜), "3인 3색의 배우, 동기들과 함께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어디 가든 완벽히 부를 수 있는 노래가 생겼다"(권대욱 미디어솔트 회장)라며 적극 추천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는 "2023년 '뮤지컬 클래스' 시즌1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시즌2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 2024년에도 시즌1만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며 "뮤지컬에 대한 열정과 꿈을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클래스는 총 15회로 진행되며, 1월 8일부터 4월 20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온오프믹스 산다라홀에서 열린다. 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사진=온오프믹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