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언론인클럽 신임 회장에 이성기 뉴스1 세종충북본부 편집국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충북언론인클럽(회장 변우열)은 16일 청주 정심아트홀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이성기(57) 뉴스1 세종충북본부 편집국장을 선출했습니다.
신임 회장 임기는 내년 1월 부터 2년입니다..
이 신임 회장은 "그릇과 아량이 더 크고 넉넉한 충북언론인클럽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면서 "언론인을 넘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통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충북언론인클럽(회장 변우열)은 16일 청주 정심아트홀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이성기(57) 뉴스1 세종충북본부 편집국장을 선출했습니다. 신임 회장 임기는 내년 1월 부터 2년입니다.. 이 신임 회장은 “그릇과 아량이 더 크고 넉넉한 충북언론인클럽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면서 “언론인을 넘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통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와 CJB청주방송 박언 기자에 대한 2023년 충북언론상 시상식도 열렸습니다. 또한 신하영(청원고3) 학생등 회원 자녀 14명에 대해 총 54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습니다.
Copyright © CJB청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