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스타 변신한 우즈… '암네시아' 뮤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능 올라운더' 우즈(조승연) 올 겨울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록스타'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하는 우즈의 새 디지털 싱글 '암네시아'(AMNESI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는 암네시아 로고와 함께 우즈가 카메라를 응시하며 등장한다.
앞서 우즈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자 국내는 물론 해외 무즈(팬클럽명)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하는 우즈의 새 디지털 싱글 ‘암네시아’(AMNESI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는 암네시아 로고와 함께 우즈가 카메라를 응시하며 등장한다. 이어 욕조 속 우즈가 잠깐 나타나고, 록밴드와 함께 우즈가 열창한다. 이어 여러 장면들이 교차되고, 상의 탈의한 채 마이크 앞에 선 우즈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우즈의 고뇌에 휩싸인 열연 역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때 노래 하이라이트인 ‘오늘이 전부 사라졌다/AMNESIA/멀어져가/이건 뭐가 잘못됐어/사실 도망가는 것’ 파트가 공개돼 18일 발매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앞서 우즈의 트레일러가 공개되자 국내는 물론 해외 무즈(팬클럽명)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는 우즈의 색다른 변신을 느낄 수 있기 때문.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 동명의 타이틀곡 ‘암네시아’는 우즈가 모두 작사·작곡에 참여,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우즈의 파워풀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올해 미니 앨범 발매부터 자신의 이름을 내건 월드투어와 앙코르 월드투어까지, ‘올라운더’로 입지를 다지며 브랜딩 중인 우즈가 선보일 음악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18일 오후 6시 공개.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산부인과行 뒤쫓은 전청조…간호사 다급히 “아드님이!”
- 악마도 반한 매혹적인 차, 김유정·송강 만큼 빛나[누구차]
- ‘불륜남’ 생긴 엄마의 황혼이혼 요구…아빠는 어떡하죠[양친소]
- “아들과 장관님 눈 닮아” 끝내 눈시울 붉힌 한동훈 [영상]
- “전 여친 번호 비슷 위로 좀” 애먼 여성에 집착, 벌금 1000만원
- "한국 가려다 기분 나빠서 일본 간다"…동남아 관광객 막는 K-ETA
- 사우나에서 사망한 60대…상해사망보험 적용되나요[호갱NO]
- “불임 만들 것” 10대들이 모텔서 또래 성폭행...생중계까지
- “회사에서 먹는 집밥”…냉동식품·가공육 대신 건강식 한상[회사의맛]
- "눈탱이 밤탱이 될때까지 때릴 것"...윤형빈, '간장 테러범' 오늘 응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