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현, 조장혁 '러브' 리메이크… 파워풀 보이스 압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영현이 조장혁 '러브'(Love)를 리메이크한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15일 제이지스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PROJECT 만약에 vol.2'인 '러브' 티저 영상을 공개, 이영현이 리메이크한 '러브'를 향한 기대감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이영현은 조장혁의 명곡 '러브'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특유의 파워풀한 보이스로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제이지스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PROJECT 만약에 vol.2’인 ‘러브’ 티저 영상을 공개, 이영현이 리메이크한 ‘러브’를 향한 기대감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이영현은 조장혁의 명곡 ‘러브’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특유의 파워풀한 보이스로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영현의 감성으로 풀어낸 ‘너무 감사해. 난 행복해’ 등의 가사들은 조장혁의 ‘러브’와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이영현은 ‘러브’를 절제된 감정과 깊이 있는 목소리로 풀어냈고, 이영현의 ‘러브’ 후반부에서는 어떤 고음과 폭발적인 감정들이 쏟아지며 전율을 일으킬지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영현이 참여한 ‘만약에’ 프로젝트는 제이지스타의 첫 음원 프로젝트로, ‘만약에 이 명곡을 다른 목소리로 부른다면?’이란 질문에서 시작됐다. 이영현은 앞서 ‘만약에’의 첫 곡인 ‘너에게’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러브’로 어떤 감성을 선물할지 관심이 모인다. 19일 오후 6시 공개.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산부인과行 뒤쫓은 전청조…간호사 다급히 “아드님이!”
- 악마도 반한 매혹적인 차, 김유정·송강 만큼 빛나[누구차]
- ‘불륜남’ 생긴 엄마의 황혼이혼 요구…아빠는 어떡하죠[양친소]
- “아들과 장관님 눈 닮아” 끝내 눈시울 붉힌 한동훈 [영상]
- “전 여친 번호 비슷 위로 좀” 애먼 여성에 집착, 벌금 1000만원
- "한국 가려다 기분 나빠서 일본 간다"…동남아 관광객 막는 K-ETA
- 사우나에서 사망한 60대…상해사망보험 적용되나요[호갱NO]
- “불임 만들 것” 10대들이 모텔서 또래 성폭행...생중계까지
- “회사에서 먹는 집밥”…냉동식품·가공육 대신 건강식 한상[회사의맛]
- "눈탱이 밤탱이 될때까지 때릴 것"...윤형빈, '간장 테러범' 오늘 응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