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샤이니 온유, 근황 공개했다…"정말 행복하네요" [MD★스타]
이승길 기자 2023. 12. 16. 17:05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샤이니 온유가 건강 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지 약 6개월 만에 근황을 전했다.
온유는 15일 "생일에 정말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축하를 받았네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하네요! 감사해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복받으세요!"란 글을 남겼다.
온유는 앞서 14일 생일을 맞았다. 온유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서울 마포구 홍대 M 스크린 등에서 축하 서포트를 진행했다.
앞서 온유는 지난 6월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온유의 컨디션 난조가 계속됨에 따라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됐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 온유 그리고 멤버들과 신중히 논의한 끝에 이번 콘서트 및 앨범 활동에 온유는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다"고 했다.
온유 역시 직접 글을 올리고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오겠다. 많은 분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 고르기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해 팬들을 안심시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