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감성 담은 랩…YLN Foreign(이정운), ‘Cold Season’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YLN Foreign(이정운)이 더블 싱글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측은 "YLN Foreign(이정운)이 더블 싱글 'Cold Season'을 오늘(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고 밝혔다.
YLN Foreign(이정운)은 지난달 공개한 싱글 'Love Me Even If I Die'에 이어 한 달이 안 되는 사이에 더블 싱글 'Cold Season'을 공개하며 허슬러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YLN Foreign(이정운)이 더블 싱글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측은 “YLN Foreign(이정운)이 더블 싱글 ‘Cold Season’을 오늘(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고 밝혔다.
YLN Foreign(이정운)은 지난달 공개한 싱글 ‘Love Me Even If I Die’에 이어 한 달이 안 되는 사이에 더블 싱글 ‘Cold Season’을 공개하며 허슬러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5일 강렬한 겨울 이미지의 앨범 자켓 선공개를 통해 앨범 무드를 드러낸 더블 싱글 앨범 ‘Cold Season’은 차가운 계절과 어울리는 곡들을 담았다.
수록곡인 ’UPSET’과 ‘SNOWFLAKES (feat. HEENA)’는 미니멀하지만 멜로디컬한 보컬과 감각적인 프로덕션의 사운드를 통해 겨울 감성을 드러낸다. 특히 ‘SNOWFLAKES (feat. HEENA)’곡은 드럼 앤 베이스 특유의 리듬과 더불어 여성 래퍼 HEENA의 피처링 보컬이 감정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YLN Foreign(이정운)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고등래퍼4’, ‘쇼미더머니’ 시리즈를 통해 힙합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후, 쉼 없는 앨범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 더블 싱글에서는 계절감에 맞는 새로운 색채를 드러내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이즈, 연말 단독 콘서트 시동…"좋은 곡 많이 준비"
- '뮤직뱅크' 하이키, '건사피장' 탱고 버전 '깜짝 공개'
- '손가락만 까딱하면' 우연, 비주얼+연기력 '美쳤다'…'섬세 감정'
- '유니버스 티켓', 긍정 에너지 가득…'티켓 투 유' 발매
- 하현상, 2024 콘서트 전석 매진…믿듣 '감성 싱송라' 입증
- 삼성-ASML 공동연구소 동탄 설립…경계현 “반도체 공급망 우군 확보”
- [단독]삼쩜삼, 월급찾기 서비스 출시…비과세 항목 찾아준다
- 신한금융 '슈퍼SOL' 출격...5개 계열사 통합 승부수
- 이번 주말에 올 마지막 유성우…소원 빌어 볼까?
- 아침에 말똥말똥…아침형 인간 유전자 '네안데르탈인'이 물려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