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샤이니 온유, 6개월 만에 전한 근황 “정말 행복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온유가 활동 중단 6개월여 만에 근황을 전했다.
온유는 지난 15일 "생일에 정말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축하를 받았네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하네요. 감사해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모두 모두 복받으세요"란 글을 남겼다.
온유의 생일 축하를 위해 전세계 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유는 지난 15일 “생일에 정말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축하를 받았네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하네요. 감사해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모두 모두 복받으세요”란 글을 남겼다.
온유는 지난 14일 생일을 맞았다. 온유의 생일 축하를 위해 전세계 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았다.
온유는 지난 6월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온유의 컨디션 난조가 계속됨에 따라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됐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온유는 자신의 SNS를 통해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고르기하는 시간”이라며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부분 한부분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온유가 소속된 샤이니는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았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엑소 ‘렛 미 인’, 英 데이즈드 선정 ‘2023년 최고의 K팝 트랙’ 1위
- 장윤정, 독감으로 부산 콘서트 내년 3월으로 연기
- 이영애 “쌍둥이 남매 매니저, 촬영보다 힘들어”
-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다시보기 없다…17일 스페셜 방송
- ‘57억 기부’ 션, 14년만에 韓 최초 루게릭요양병원 첫 삽
- 김기욱, 강호동 미담 공개 “‘X맨’ 촬영 중 부상…수술 끝까지 자리 지켜”(‘아는 형님’)
- ‘쓰저씨’ 이석훈, 연예계 3대 눈썹 인증 “송승헌, 차승원 그리고 나”(‘놀면 뭐하니?’)
- 이시원, 미쳤나…불륜녀 주제에 본처 이영애 도발 (‘마에스트라’)
- ‘나솔사계’ 12기 영식 “너 나 좋아하나?”→영철 “우리 얘기할까요?” 폭풍 직진
- ‘메기남’ 덱스, 인도 이어 아프리카 셀럽 등극(‘태계일주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