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도시 청주’ 오는 23일 농업기술센터 일원에 눈썰매장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시는 농업기술센터 일대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을 조성하고 오는 23일 개장한다고 밝혔습니다.
눈썰매장 부지는 6000㎡로 대형 썰매장과 미니 얼음썰매장, 소형썰매장, 회전썰매, 스윙카, 빙어잡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공간으로 조성됩니다.
(빙어잡기체험 5천원, 스윙카 3천원, 회전썰매 3천원)
또한,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각 눈썰매장에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주기적으로 안내방송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주시는 농업기술센터 일대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을 조성하고 오는 23일 개장한다고 밝혔습니다. 눈썰매장 부지는 6000㎡로 대형 썰매장과 미니 얼음썰매장, 소형썰매장, 회전썰매, 스윙카, 빙어잡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공간으로 조성됩니다. 눈썰매장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장입니다. 시는 각 시간대별 250명으로 제한해 운영할 방침입니다. 운영 시간은 △1부 오전 10시~낮 12시 △2부 낮 12시30분~오후 2시30분 △3부 오후 3시~5시입니다. 눈썰매 이용료는 2천원이며, 체험료는 별도입니다. (빙어잡기체험 5천원, 스윙카 3천원, 회전썰매 3천원) 또한,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각 눈썰매장에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주기적으로 안내방송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청주시 관계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CJB청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