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뉴스 출연→불륜 남편 사지로 몰아넣는다 (마에스트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애가 전 국민 앞에 나선다.
12월 1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극본 최이윤, 홍정희/ 연출 김정권)에서 차세음(이영애 분)이 뉴스에 출연, 파격 행보를 걷는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뉴스에 전격 출연한 차세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저명한 지휘자이기에 매스컴에 주목을 받는 일이 익숙하지만 차세음은 현재 남편 김필의 불륜 발각으로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는 중인 만큼 전 국민 앞에 나선 저의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영애가 전 국민 앞에 나선다.
12월 1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극본 최이윤, 홍정희/ 연출 김정권)에서 차세음(이영애 분)이 뉴스에 출연, 파격 행보를 걷는다.
지난 2회에서는 착한 남편 김필(김영재 분)의 불륜 사실이 밝혀지는 대반전의 전개가 펼쳐졌다. 차세음이 성공적으로 마친 첫 무대의 기쁨을 누리던 중 오케스트라 단원과 밀회를 나누는 남편을 보고만 것. 더할 나위 없이 다정했던 남편의 배신이 차세음을 좌절케 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뉴스에 전격 출연한 차세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세음’이라는 세 글자에 걸맞은 당당한 카리스마와 세련된 멋이 어느 때보다도 그녀를 화려하게 감싸고 있다.
특히 차세음이 방송 출연에 응한 이유가 궁금해지고 있다. 저명한 지휘자이기에 매스컴에 주목을 받는 일이 익숙하지만 차세음은 현재 남편 김필의 불륜 발각으로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는 중인 만큼 전 국민 앞에 나선 저의에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오케스트라 이사장 유정재(이무생 분)를 바라보는 차세음의 모습 역시 흥미를 잡아끈다. 유정재에게 겨누는 날 선 눈빛과 조소를 띤 표정이 어느 때보다 냉랭해 보이기 때문. 자꾸만 자신 앞을 가로막는 유정재에게 차세음이 어떻게 반응할지도 주목할 부분이다.
이날 차세음은 인터뷰를 통해 세간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남편 김필을 빠져나올 수 없는 수렁에 빠트린다. 남편과 오케스트라 단원의 불륜은 최고의 무대를 향한 차세음의 열망에 제대로 비수를 꽂는 일일 터. 완벽해야 할 오케스트라의 균형을 깬 이들을 어떻게 상대할지 차세음의 비장한 계획이 기대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서동주 이러니 억만장자가 반하지, 밀착 드레스로 완벽 몸매 과시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2살 연상 사업가♥’ 클라라 여전히 섹시하네, 시스루 셔츠로 완벽 몸매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