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배인혁 입맞춤 후 데이트 포착! 이번엔 아이스크림 키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세영과 배인혁의 알콩달콩한 '컬링장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방송에서 박연우(이세영)와 강태하(배인혁)는 1주년 전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키스 엔딩'를 펼쳐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이세영과 배인혁의 '컬링장 데이트' 장면은 웃음꽃이 활짝 필 정도로 화기애애한 현장에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세영과 배인혁의 알콩달콩한 ‘컬링장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15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기획 장재훈 김성욱, 연출 박상훈 강채원, 작가 고남정,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7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8.7%,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1%를 기록, 동시간대 금토드라마 1위를 차지하며 기분 좋은 행보를 이어갔다.
지난 방송에서 박연우(이세영)와 강태하(배인혁)는 1주년 전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키스 엔딩’를 펼쳐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이와 관련 16일(오늘) 방송될 8회에서는 이세영과 배인혁이 ‘알콩달콩 모먼트’를 발동시킨 ‘달콤한 입맞춤’이 담긴다. 극 중 박연우와 강태하가 컬링장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입을 맞추는 장면. 다정하게 컬링을 즐긴 박연우와 강태하가 컬링장 일각 벤치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가운데 박연우가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아이스크림을 입에 묻히는 순간, 강태하가 박연우를 향해 가까이 다가가더니 살포시 입술을 맞춘다. 핑크빛 무드가 한껏 고조되는 상황에서 두 사람이 컬링장으로 데이트에 나선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의 공식 첫 데이트는 잘 마무리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세영과 배인혁의 ‘컬링장 데이트’ 장면은 웃음꽃이 활짝 필 정도로 화기애애한 현장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컬링장에서 진지하게 컬링을 배우다가도 미끄러운 바닥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넘어질 뻔한 일들이 발생하는 순간에는 서로가 서로를 붙잡아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컬링장 데이트’의 화룡점정인 아이스크림 키스를 위해 시선 및 감정 등을 논의했고, 감독의 ‘슛’ 소리와 동시에 꿀 눈빛을 장착한 채 서로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는 연기를 자연스럽게 선보여 현장을 흐뭇하게 했다.
제작진은 “이세영과 배인혁, 두 사람이 극 중 연애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의 풋풋하면서도 알콩달콩한 커플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해 또 하나의 로맨스 명장면을 완성시켰다”라며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박연우와 강태하가 계속 로맨스 꽃길을 걸을 수 있을지 주의 깊게 봐달라”고 전했다. 16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