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이세영에 츤데레 매력 발산 “반했어? 막 설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선호가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강태민(유선호 분)는 박연우(이세영 분) 주위를 맴돌며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좋아하는 여자의 곁을 지키며 조금씩 그를 이해하고 스며드는 감정의 변화를 오롯이 담아내는 유선호의 눈빛과 표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유선호가 출연하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선호가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강태민(유선호 분)는 박연우(이세영 분) 주위를 맴돌며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강태하(배인혁 분)에게 다가가 "소복이 끝까지 책임 못 질 거면 잘 정리하라고"라며 단호함을 내비쳤다. 이어 태민은 "일은 혼자 저지르고 속은 편해서"라고 비아냥 거리며 강태하의 진심을 자극했다.
연우의 스케치를 본 태민은 펜을 뺏어 들더니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케치를 완성시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칭찬을 받은 태민은 "왜, 반했어? 막 설레?"라며 연우의 대답에 기대를 하지만 아니라는 대답에 피식 웃음을 터트렸다.
좋아하는 여자의 곁을 지키며 조금씩 그를 이해하고 스며드는 감정의 변화를 오롯이 담아내는 유선호의 눈빛과 표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회차가 거듭할수록 드라마의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는 유선호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