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웬디 “아이돌 댄스 챌린지 솔직히 과해졌다” 홍보 부담·공포 고백(뱀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가 아이돌 댄스 챌린지에 대한 솔직한 토크를 했다.
12월 15일 채널 '뱀집'에는 '데뷔 10년차 3세대 동기 레드벨벳 갓세븐의 라떼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뱀뱀의 집에는 레드벨벳 멤버 슬기와 웬디가 찾았다.
대화를 나누다 뱀뱀은 레드벨벳이 이번 활동 때 챌린지 제안이 많이 들어왔냐는 질문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그룹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가 아이돌 댄스 챌린지에 대한 솔직한 토크를 했다.
12월 15일 채널 '뱀집'에는 '데뷔 10년차 3세대 동기 레드벨벳 갓세븐의 라떼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뱀뱀의 집에는 레드벨벳 멤버 슬기와 웬디가 찾았다. 세 사람은 2014년 가요계에 데뷔한 데뷔 10주년 동기다.
대화를 나누다 뱀뱀은 레드벨벳이 이번 활동 때 챌린지 제안이 많이 들어왔냐는 질문을 건넸다. 슬기는 "다 챌린지 문화로 바뀌었더라"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에 뱀뱀은 "가끔 과하다고 생각하지 않나. 어느순간부터 재미가 있어야 하는데 너무 당연한게 돼 버렸다"라고 물었다. 슬기는 "과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고 웬디는 "무섭다"라고 털어놨다.
웬디는 "너무 하고 싶은데 내가 상대방 것을 제대로 못해줬을 때 그게 너무 미안하더라. 나는 챌린지가 무섭다"고 부담감을 전했다. 슬기는 "놓칠 수 없으니까 새로운 방향성을 생각해야 한다. 이 곡을 또 어떻게 다르게 홍보를 해야 하는지도 고민을 해야한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서동주 이러니 억만장자가 반하지, 밀착 드레스로 완벽 몸매 과시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2살 연상 사업가♥’ 클라라 여전히 섹시하네, 시스루 셔츠로 완벽 몸매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