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욱, 강호동 미담 공개 “‘X맨’ 촬영 중 부상…수술 끝까지 자리 지켜”(‘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기욱이 강호동의 미담을 전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SBS 7기 공채 개그맨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이 출연한다.
또한 김기욱은 생각보다 심한 부상에 장시간 수술을 했음에도 강호동이 끝까지 자리를 지켜줬다며 미담을 공개한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개그맨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의 4인 4색 에피소드와 에너지 넘치는 예능감은 16일 토요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SBS 7기 공채 개그맨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서로 간의 거침없는 폭로전부터 감동 일화까지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날 김기욱은 과거 SBS ‘일요일이 좋다- X맨을 찾아라’ 녹화 도중 부상을 입은 당시 프로그램 MC 강호동이 건넸던 말에 마음이 안정됐다며 고마움을 전한다. 또한 김기욱은 생각보다 심한 부상에 장시간 수술을 했음에도 강호동이 끝까지 자리를 지켜줬다며 미담을 공개한다.
김기욱은 과거 본인의 식당 아르바이트생이었던 톱배우를 훗날 드라마 촬영장에서 만나게 된 사연을 밝힌다. 김기욱은 예상치 못한 톱배우의 반응에 감동받았던 에피소드를 전했으며, 이어서 공개되는 톱배우의 정체에 형님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개그맨 김신영, 심진화, 김기욱, 황영진의 4인 4색 에피소드와 에너지 넘치는 예능감은 16일 토요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쓰저씨’ 이석훈, 연예계 3대 눈썹 인증 “송승헌, 차승원 그리고 나”(‘놀면 뭐하니?’)
- 이시원, 미쳤나…불륜녀 주제에 본처 이영애 도발 (‘마에스트라’)
- ‘나솔사계’ 12기 영식 “너 나 좋아하나?”→영철 “우리 얘기할까요?” 폭풍 직진
- ‘메기남’ 덱스, 인도 이어 아프리카 셀럽 등극(‘태계일주3’ )
- ‘얼굴 천재’ 아스트로 차은우, 1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 ‘마이 데몬’ 김유정, 김해숙 살해 용의자됐다…송강 피습 ‘충격’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배인혁, 키스 엔딩…시청률 8.7%
- 임윤찬 신드롬, 그 전율의 순간..‘크레센도’[MK무비]
- [인터뷰] 차학연 “‘무인도의 디바’ 덕분에 연기 자유로워져”
- [종합] ‘나혼산’ 팜유즈, 첫끼부터 11접시... 이장우, 파인다이닝 70만원 ‘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