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장윤정 “안 좋은 결과 나오면 레슨해주겠다”...‘괴물신인’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미스트롯3'가 특급 스포일러를 쏟아낸다.
TV CHOSUN은 '미스트롯3' 첫 방송을 앞둔 오는 17일 '미스트롯3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리보기'(이하 '미스트롯3 미리보기')를 전격 편성했다.
'미스트롯3 미리보기'는 첫 경연 후 마스터 군단의 생생하고 솔직한 후기가 공개된다.
한편 TV CHOSUN '미스트롯3'는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미스트롯3’가 특급 스포일러를 쏟아낸다.
TV CHOSUN은 ‘미스트롯3’ 첫 방송을 앞둔 오는 17일 ‘미스트롯3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리보기’(이하 ‘미스트롯3 미리보기’)를 전격 편성했다.
‘미스트롯3 미리보기’는 첫 경연 후 마스터 군단의 생생하고 솔직한 후기가 공개된다. 먼저 경이로운 음색 괴물의 등판이 예고된다. “이렇게 매력적인 음색을 갖고 있는 가수가 많지 않다. 만약에 여기서 안 좋은 결과가 나오면 레슨해주겠다. 아까울 것 같아서”라고 장윤정이 제자로 영입하고 싶은 열성을 드러낸다.
장윤정은 물론이고 다른 마스터들의 소름을 유발한 경이로운 ‘꺾기 문화재’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진성의 “가요계 한 획을 그을 가수”, 붐의 “트로트 조수미가 나온다”,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하는 천재”라는 극찬을 받은 참가자까지 어마어마한 실력자들의 등판이 예고되며 궁금증을 안길 예정.
또한 72인 참가자들의 넘치는 끼와 매력을 미리 만나보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여기에 그 어느 때보다 기대가 뜨거운 ‘미스트롯3’의 달라지는 점과 놓칠 수 없는 정보들이 살짝 공개되며 기대를 더한다.
‘미스트롯3’는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 한다. 특히 ‘미스&미스터트롯’ 사상 최초로 1라운드부터 부서별 1대 1 서바이벌 배틀을 벌인다. 시작부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불꽃 튀는 경연이 펼쳐진다.
한편 TV CHOSUN ‘미스트롯3’는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그에 앞서 ‘미스트롯3 미리보기’는 오는 17일 밤 9시 10분 찾아온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